맛난점심먹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 26.06.08 아~~반찬이 수두룩 ㅎ
섬아방장님이랑 저에게는 좋은 선물의 날이었어요
두사람 운영진 내려놓는다는 소식에 비취님께서 수고했다고 맛난 점심을 쏘셨습니다~~
어쩜 텔레파시가 통했남?? ㅎㅎ
저는
제 개인 프로필에 올리고싶어 아침에 디다보고 있는중이었는데요
이심전심 같은 마음이었네요
비취님 통큰 마음 감사합네다
당일 몇일전 전서초방장님 통화가 안되어 많이
아쉬웠구요^^♡
또 우리여성부대
영차영차 갈수있게 리더 해주쌈요
넘 멋진 까페였어요
-
작성자로사 작성시간 26.06.08 어딘지 상이 푸짐하네요 ㅎ 비취님이 운영진들께 한턱 쏘셨군요 행복가득 담겼네요 ㅎ
-
작성자섬아 작성시간 26.06.08 ㅎ~~ 놀래라!
지난 오월 초였나요?
일년동안 수고 했다고
운영진을 식사에 초대해 주신
비취 언니~~^^
에고 인사도 못드리고
시간이 지나갔네요.
비취 언니~~
늦었지만 감사드려요!! -
작성자산 나리 작성시간 26.06.08 여기가 어디인가요
풍경도 좋고 진수성찬인 한정식 같네요
한정식 하는 집에 정원을 잘 가꾸어 놓은것 같군요
무슨 일로 어찌 해서인지 안쓰셨네요
맛난 음식 잘 드셨겠네요
비취님이 쏘신건가요
통큰 손이십니다 -
작성자대상2 작성시간 26.06.08 세분 이쁘네요
음식도 맛있어 보이네요 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