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집안을 다시 환경정리하면서 오늘 아침에는 예전에 LG비디오를 사놓고 몇번 안썻으니 새거와 같은데 그간 비닐에 먼지 안타게 잘보관해두었던것을 필요한분 유용히 쓰시라고 당근에 과감히 나눔했더니 하자마자 총알같이 신청자가 세명이 신청을 한다 ㅎ
1초라도 빠른사람에게 문고리 걸어논다니까 하남산다고 지금가지러온단다 와 ~~ 어떻게 올리자마자 신청을 할까 놀랍다 ㅎ
16인치 노트북도 사양이 지났지만
웹서핑과 워드등 간단한거 하고 운동 프로그램 유트브나 usb에 담아 노트북 화면으로 보면서 운동할수 있는데. 새노트북이 있으니 이것도 나눔을 할까 생각중이다
여성방님들 오늘도. 멋진하루들 되세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산 나리 네 괜찮아요 ㅎ 좋은하루되세요
-
작성자대상2 작성시간 26.06.08 잘 하섰습니다 ᆢ
-
답댓글 작성자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대상님 감사합니다 ㅎ
-
작성자지니 작성시간 26.06.08 나눔도 좋지만 비싼 가전 제품인데 단돈 몇 푼이라도 받으셔요
나중에 후회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요 빨리 치우려다보니 그렇게 했네요. 공기청정기도 다 그렇게 나눔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