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08 용기내어잘하셨습니다통증만 없다면저도 하고시퍼요 ㅎ좀만 지나면 더자연시레 이쁘실거예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눈 불편하면 하세요통증은 1도 없어요.수술후 환하고 눈 피곤하지 않아서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08 저도 몇년전부터 눈꺼풀이 처져 그런지 가끔 속눈썹이 눈을 찌르면 순간 통증에 깜짝 놀라고, 눈도 예전보다 작아져 수술을 해야하나 생각하다가도 겁이나 망설이고 있는데 어쩔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빨리 할수록 좋대요불편하면 하세요눈이 시원해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08 이제는 우리 나이에리모델링은 기본..한살이라도 젊게 보이고 깔끔하게 살면 좋지요.ㅎㅎ잘하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긍정 마인드 감솨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수 작성시간26.06.08 그래두지금 하신게 잘한 거지요.나이들어 할수록 회복속도는 느리고..안좋은 인상은 오래 가니~~ㅎ이젠 죄다 포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그럼요그래도 잘했다는 생각입니다빨리 할수록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09 님들의 의견과 정보에저도 용기가 생깁니다더운 여름철 지나고 하는게 좋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지금해도 괜찮아요상처는 일주일이면 아물거든거요.여름엔 썬구리 끼고가을쯤엔 봐줄만 하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12 누구나 처음 성형수술 하고나면 어색해 후회를 하곤 하는데 이 또한 지나가리라 ! 세월이 좀 지나면 그 사람의 피부결에 따라 아주 자연스럽게 자리잡히더군요. 한 살이라도 젊을때 하는것이 상책 이라고 말하고 싶네요.하실 뿐 하루 빨리 하세요. 지금이 제일 젊을 때랍니다.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