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성형수술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08 용기내어
    잘하셨습니다
    통증만 없다면
    저도 하고시퍼요 ㅎ
    좀만 지나면 더
    자연시레 이쁘실거예요 ^^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눈 불편하면 하세요
    통증은 1도 없어요.

    수술후 환하고 눈 피곤하지 않아서 좋아요.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08 저도 몇년전부터 눈꺼풀이 처져 그런지 가끔 속눈썹이 눈을 찌르면 순간 통증에 깜짝 놀라고, 눈도 예전보다 작아져 수술을 해야하나 생각하다가도
    겁이나 망설이고 있는데 어쩔까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빨리 할수록 좋대요
    불편하면 하세요
    눈이 시원해집니다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08 이제는 우리 나이에
    리모델링은 기본..
    한살이라도 젊게 보이고 깔끔하게 살면 좋지요.ㅎㅎ

    잘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긍정 마인드 감솨 합니다.~^^
  • 작성자 희수 작성시간26.06.08 그래두
    지금 하신게 잘한 거지요.
    나이들어 할수록 회복속도는 느리고..
    안좋은 인상은 오래 가니~~

    이젠 죄다 포깁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그럼요
    그래도 잘했다는 생각입니다
    빨리 할수록 좋아요~^^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09 님들의 의견과 정보에
    저도 용기가 생깁니다
    더운 여름철 지나고 하는게 좋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지금해도 괜찮아요
    상처는 일주일이면 아물거든거요.
    여름엔 썬구리 끼고
    가을쯤엔 봐줄만 하겠지요.
  •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12 누구나 처음 성형수술 하고나면

    어색해 후회를 하곤 하는데

    이 또한 지나가리라 !

    세월이 좀 지나면 그 사람의

    피부결에 따라 아주 자연스럽게

    자리잡히더군요. 한 살이라도

    젊을때 하는것이 상책 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하실 뿐 하루 빨리 하세요.

    지금이 제일 젊을 때랍니다. ㅎ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