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자연이 주는 선물

작성자행복|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09
    와~~ 행복 언니^!^
    사진이 마치 살아 숨쉬는 거 같아요.

    초록내음이 폴폴 날리는 듯
    싱그럽네요.

    나무도, 강물도 너무 멋지다요.^^
  • 작성자 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방장님 고운 첫 댓글 감사 합니다.

    오늘 아침에 사진 정리 하다보니 마음 속 글도
    올리게 되네요.^^♡♡♡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09 6월의 자라섬 초록초록
    강물의 바람과 이슬맞아 꽃들도 넘 예쁘지요
    행복님 자알 다녀 오셨네요~~
    눈이시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네 고문님 너무 좋았어요^^
    푸르름의 극치 였습니다.
    고운댓글에 감사 드립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종로구립 복지관으로 봉사 가는 길 입니다~^^
  • 작성자 꼭지ㆍ 작성시간26.06.09 넓고넓은 자라섬에 꽃들의 축제
    좋은곳이지요~^
    반영사진~~^
    작가님처럼 찍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선배님 여행은 잘 다녀오셨지요~^^
    선배님 칭찬에 어께가 으쓱 해집니다.
    고운댓글 감사 합니다~^^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09 강건너 푸르른 숲이 너무 좋으네요..
    한나절.. 시름없이 앉아있고 싶네요..

    저도 지금 동네 공원 산책중이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귀여븐나야 작성시간26.06.09 좋은 동네
    푸르름이 너무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09 귀여븐나야 나야님 반가워요~~^^
    집에 들어가기 아까운 날씨네요..

    조금 있으면 더위가 올텐데..
    오늘은 즐깁니다..^^

    나야님도 즐겁게 잘지내요~^^♡♡
  • 답댓글 작성자 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네 샤론님 넘 이쁘고 멋지더라고요
    몇년만에 다시 가보니 더 많이 단장 하고 더 멋지게 바뀌어 가고 있는 자라섬 입니다~
    겨울에도 눈이 오면 아름다운 곳 이기도 하지요.
    내가 조금만 젊었으면 번지 점프도 꿈 을 꿀텐데요~~^^
    샤론님 은 항상 운동 하시니
    부지런 하시지요.~^^
    고운댓글 감사 합니다.♡♡♡
  • 작성자 귀여븐나야 작성시간26.06.09 사진 속으로 풍덩 하고 싶어요
    싱그러움이 너무 좋아요

    날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선배님
    오늘도 많이 많이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나야님 풍덩 하면 감기 걸려요~^^
    항상 건강하시고 열심히 직장 생활 하시니 보기 좋습니다.^^
    고운댓글 감사 합니다^^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09 잔잔한 강물과 함께 초록이 주는 맑은 아름다움이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게 하네요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 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네 선배님 고운댓글 감사 합니다.^^
  • 작성자 서 니 작성시간26.06.09 푸르름이 참좋은 하루였군요
    제주의 삼나무 숲에서의 피톤치드
    공기 많이 마시고 왔네요
    집에 막 도착해 허리한번 펴고
    또 나가봐야 하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 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제주 에서 잘지내시다 오셨군요~^^
    나도 봉사 끝나고 집으로 가는 길입니다.
    서니님이 이리저리 바쁘시군요~^^
    고운댓글 감사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