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황토길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0 광명화 병원 다니셨어요
    그러면 치료는 잘 됬겠네요
    데인데는 마데카솔 연고가 잘 낫더군요
    금방 데인 때는 알로에 연고가 나 생 알로에도 좋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산 나리 아 예 잘 알아놓을께요
  • 작성자 플라워님 작성시간26.06.10
    조성된 자연속
    향톳길 걷다보면
    세상사 온갖시름
    툭툭
    털어질것같아요
    날마다 평온의 기쁨가득날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예 맞아요
    심신수련도 되고요
    오늘은 범계역에서 치료를 받다보니 마치고 가까운 중앙공원으로 튀었습니당 ㅎㅎ
    도시락이 어케 맛있던지~~
    울동네 다왔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대상2 작성시간26.06.11 좋은 동네에서
    힐링 을 하시네요
    왜 팔을 ᆢ
    이제는 좀 낳아젔나요
    조심 하시지 ᆢ
    잠이 안와서 이곳
    들여다 봅니다 ᆢ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검버섯이 언제 생겼지?
    했어요
    몰랐어용 ㅠ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11 와우!! 언니네 동네는 황토길도 잘해놓았네요..
    자주자주 다니세요.ㅎ

    우리동네에도 관악산 향교옆에 있는데 안가게 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지트?? ㅎㅎ
    그동네야요~~
    벚꽃필때 같이 함 갔었잖우~~
    이사와도 이쪽에서 걸어면 관양동 살때나 거리가 비슷합니다

    그래 맞아요
    향교아래 그기도 황토길 만든지 오래지않은거 같아요 ❤️
  •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11 황토길을 매일 맨발로 걸어주면 정말 좋을수밖에요 가까운곳에 조성이 잘되있으니 복받으셨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러겠죠
    길도 편안하게 조성되어있구요
    한컨에 또 조성되어 있네요

    이른저녁 마치고 꽃밭
    간다는게 월드팝에 섬아아우 여행기 읽는다고
    마 어둠해집니당 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