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예쁜 수련과 미류나무 풍경(용산가족공원)

작성자동행지기|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1
    수련이 고적하니 이쁘고
    미류나무가 싱그럽네요.
    용산가족공원 가본지가
    한참 되었네요.

    동행지기 선배님,
    오늘도 굿데이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반갑습니다.
    섬아 방장님~~~

    미류나무 좋아합니다요.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행복한 날 되세요.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0 하얀 수련 꽃이 너무 예쁘네요
    미류나무 추억은 옛날 어린시절 신작로에 뿌연 훅먼지 쓰고 서 있는데도 그늘이 되어주고 여름에는 매미가 함차개 울던 생각이 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 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반갑습니다.
    산 나리님~~`

    미류나무 추억이 저랑 같은 거 같아요.
    그 시절이 그립네요.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즐거운 날 되세요.
  • 작성자 대상2 작성시간26.06.11 멋있게 찍으섰네요
    눈이 호강하구
    잘 보고갑니다 ᆢ
  • 답댓글 작성자 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반갑습니다.
    대상2님~~~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평안한 날 되세요.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11 우리나라에도 모네의 연못이 있네요.
    어서 가보고 싶은 충동이 일어납니다..

    정말로 남다르게 작품을 만들어 내시는 동행지기님의 시선을 따라가 보고 싶네요..~^^

    아름다운 작품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반갑습니다~
    샤론님~

    수련만 보면 모네가 떠오르네요~~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행복한 날 되세요~
  • 작성자 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여성휴게실에는 사진이 인기가 없네요~~
    사진은 이번으로 끝낼까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1 동행지기 언니,
    전 언니 사진 잘 보고 있어요.
    서운해 하지 마세요.^^

    언니~~ 제가 열렬한 팬할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