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오막살이네 산속 소식 전합니다 ...........&

작성자오막살이|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10 청청지역
    맑고 푸른 하늘 아래
    건강 한 식품
    살맛나는 ㅎㅎㅎ

    살고푼....댁에 🏠🏡🌴🌲🌳🌺🌷🪷
    풍경 참 좋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애긍 ㅎ 저는요
    수샨님댁 이 참 좋습니다 ㅎ
    말씀 드렸듯이 강가쪽으로 땅을 보러 다녔는데
    없었어요 그래서 내 터에 계곡이 있어 그것으로 만족 입니다 ㅎ
    가재도 살고 산에 동물도 다 모여 물마시고 ㅎ
    사계절 똑 같은 그림이 아니니 눈요기도 그만 입니다 ㅎ
    오늘도 좋은 시간 만들어 가세요 수샨님 ^^*
  • 작성자 지금도 작성시간26.06.10 농장이나
    깨볶는솜씨며
    집주변을봐도
    오막살이님의
    성품이보입니다.

    똑부러지고
    깔끔하고
    부지런하고
    똑순이농장주~~~
    풍요로움이 넘쳐
    보기좋네요 .

    늘건강하고
    오막살이
    사계풍경
    자주올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고운 글로 이렇게
    발걸음 주셔서 감사 합니다
    산속에서 촌부가 매일 운동한다
    생각 하면서 자연속에
    흙 위에 그림 쟁이 놀이 합니다 ㅎ
    더운날 건강 조심 하시고
    좋은 시간 열어 가세요 ^^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0 마늘쫑 조려 먹어도 맛있고
    장아찌도 정말 맛있지요.

    들기름 빛깔이
    여기까지 고소한 향을
    데려다 주네요.

    오막살이님,
    멋진 전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끓는 물에 데처서
    고추장 무침 해도 맛납니다
    풀뽑기 하고 컴열어 봅니다
    좋은 저녁 시간 이어 가세요 ^^
  • 작성자 조윤정 작성시간26.06.10 마늘쫑 요리 잘하면
    맛이 좋은데
    토종 만나기 쉽지 않습니다.
    정돈이 깔끔한
    과수원 보기만 하여도
    기분 좋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마늘쫑으로
    여러가지 반찬이 가능 하지요
    농사 조금 지으신다고 하신듯한데
    이쁘게 잘 자라고 있겠지요 ..
    맛난 저녁 시간 되세요 ^^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0 포도순이 많이 자랐네요
    마늘 쫑을 정말 많이 뽑아 놓으셨네요
    들기름 살짝 볶아 짠 색이 이쁘고 맛나보아네요
    들기름 부럽네요 ㅎ
    앞으로도 할 일이 많겠죠
    수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요즘은 들기름 건강하게
    저렇게 볶아 먹으니 좋으네요 고소하니 ㅎ
    농사지은거 해먹으니 좋긴 합니다 ㅎ
    즐거운 시간 이어 가세요 ^^
  • 작성자 플라워님 작성시간26.06.10 온갖 식물이 자연속에서 💖오막살이님💖 사랑먹고 행복해서 쑤~욱 쑥 잘자라네요
    몇년전 양평살이 10여년 추억소환되네요
    건강행복 곁에머물며 평온의 고운나날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자연살이 해보셨나 봅니다
    불편하고 수고 스럽긴 해도
    좋은점이 더 많지요
    좋은 시간 이어 기세요 ^^
  • 작성자 마스카라 작성시간26.06.10 포도가 조롱조롱,
    고구마순이 쏘옥쏘옥,
    초가을쯤엔 저 고구마순
    껍질베껴 갓 짠 챔기름으로
    조물조물 무쳐...
    우와~~침 넘어간다.ㅎ

    오막살이님의
    시원한 소식으로 마음이 상쾌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좋은 마음 주시니 감사 합니다 ㅎ
    맞습니가 고구마 줄기 무침 김치
    모두 건강한 먹걸이 입니다
    참깨 볶은거 들기름짠거
    아이들 주고 저도 머곡 그러네요
    맛난 저녁 시간 되세요 ^^
  • 작성자 대상2 작성시간26.06.11 개구리가 멋있네 ᆢㅎ
    이곳에서 볼수없는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무당개구리 라고 한다네요
    멋진 군복도 어디서 구했는지요 ㅎ
    배는 빨갛습니다 ㅎ
    두벌 인가봐요 옷은 저옷은 초록초록
    약간 짙은색의 옷도 보이더라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11 언제나 늘 깔끔하니
    감탄하면서 사진보네요.
    포도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옆지기 농장 주변에
    포도밭있으시다고 하신듯 합니다
    소나기가 많이 온다고 해서 연동 대형 하우스 3동인데
    메두기 같이 생긴 갈색여치 있어요
    비닐을 구멍내고 다녀서 지금까지 하우스 지붕에 올라가서
    구멍낸거 메우고 내려왔네요
    곤충들도 피해를 줍니다
    안에 전기 시설이 있어 하우스가 3증이지만
    신경 쓰이면 확인이 제일 이네요
    점 심 맛나게 드시고 좋은 시간 되세요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