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오막살이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0
애긍 ㅎ 저는요 수샨님댁 이 참 좋습니다 ㅎ 말씀 드렸듯이 강가쪽으로 땅을 보러 다녔는데 없었어요 그래서 내 터에 계곡이 있어 그것으로 만족 입니다 ㅎ 가재도 살고 산에 동물도 다 모여 물마시고 ㅎ 사계절 똑 같은 그림이 아니니 눈요기도 그만 입니다 ㅎ 오늘도 좋은 시간 만들어 가세요 수샨님 ^^*
답댓글작성자오막살이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1
옆지기 농장 주변에 포도밭있으시다고 하신듯 합니다 소나기가 많이 온다고 해서 연동 대형 하우스 3동인데 메두기 같이 생긴 갈색여치 있어요 비닐을 구멍내고 다녀서 지금까지 하우스 지붕에 올라가서 구멍낸거 메우고 내려왔네요 곤충들도 피해를 줍니다 안에 전기 시설이 있어 하우스가 3증이지만 신경 쓰이면 확인이 제일 이네요 점 심 맛나게 드시고 좋은 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