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화상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방가방가 ! ㅎ
    방금 수업끝나고 메타쉐콰이어 공원 쉼하요
    팔뚝은 내일도 예약해주던데 이제 보니 많이가라앉네요
    뻐꿈했어니 살도 차야될거구

    조릿대가 요즘여기공원에 메타쉐콰이어랑 찰떡궁합을 이룹니다

    조 앞에 염소탕집도 보이구 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1 에고 언니 피부과에서는 요즘 돈 되는 것만 하는가봐요
    원래는 피부과에서 화상 치료도 해주는 곳인데 돈많이 받는 것만 하는 시대가 됬으니 어쩌면 좋아요
    고생 하셨네요
    그동네 참 좋네요
    그리 싼 음식도 있구요
    거리 조성도 참 잘 해놓구요
    요즘 지자체에서 자기네 고장을 알리기 위해서 많으 투자를 한다고 하더군요
    낮 부터 노래방도 헌자 가시구요
    저는 가본지 안제인지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우님 코인 노래방 시설깨끗하고 4층이라 공기좋고 아래 창가도 내려다보이니 지하보담 무섭지도 않구요
    음향도 좋았어요
    시간될때 한번오세요
    담주나 번개치고 싶은데 날짜에 모두다덜 마출수없는 그런 애로점이 있어요
    서운한분도 생길수있어서요
    날짜 뽑기해야겠엉 ㅎㅎ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11 그래요
    한가지씩 가져오는 벙개도 좋치만
    홀가분 하게
    음식은
    부페서 해결하고
    커피도 마시면서
    숲길도 거닐고 했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라요
    담주 함 칠께요
    들었다고 당장 토마토 양배추 계란에 아보카드오일로 살짝뽁았더니 디기 맛있네요
    마실댕길라고 소고기미역국도 한솥끓이는 중입니데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요래놓고 마실댕기야지 ㅋ
    11시쯤 부페가보니 이시간은 좀 한산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11 광명화 맛있게따♡
    근데요
    토마토에 양파 빠뜨리지 마셔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리야 예 토마토에 계란만 넣고 뽁았는데 리야 행복 아우들글보고 수업마치고 당장 사왔슴데 ㅋ
    우리여성방 이래서 좋습니다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12 친구가 피부 알러지 심한데
    피부과들이 그 치료는 안하고
    미용시술만 해서
    일곱군데를 찾아다니다가 겨우
    상도동에 피부과 다니더라구요..
    요즘 제대로 치료에 진심인 병원 찾기 힘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어머나 일곱군데나
    병원들이 넘 웃겨요
    소독약도 없다고 하니
    참나

    그친구분 열났겠엉
    알러지를 피부과에서 안보면 오데로 가라카노~~

    신문 날일입니데 ㅠ
    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