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양파와 토마토는 건강 지키미👍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1 ㅎㅎ
    깔깔 웃읍니다요
    저도 검버섯이 언제 생겼지로~~ㅋ

    일정이 빡빡히 꽉찼네요
    음식과 컨디션 잘마추어드시고 조율잘혀서 여기저기 다 다니세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그러게나.
    말입니다요
    무심코 보고는
    어?
    이게. 뭐지?
    어제 목욕하는데
    무신 때가 그리 만튼지
    탕안에 안들어가고도
    때가 줄줄이 사탕으로 ♡
  • 작성자 행복 작성시간26.06.11 ㅎㅎ 언니 저는 토마토 양배추를 매일 먹으니 질릴때도 있어요 그래도
    어쩔수 없이 먹어요 ~^^
    언니두 잘 챙겨 드시고 기력 잘 유지 하세요^^
    더운 여름에는 잘 드셔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토마토 양배추 양파 가지
    네 가지를 꼭 드셔요
    보약처럼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작성자 아이캔투 작성시간26.06.11 손주가 할머니를 꼭 닮았네.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한 마음으로
    늘 예스 아이캔 잘 살고 있군요. 그래요 행복은 가장 가까운 곳에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반갑습니다
    강화도에 농장을 갖고 계시는 아이캔투님
    신입이시라 아직
    룰을 잘 모르시나 봐요
    이번엔 고대로 두시고요
    여성방 은 남성들은
    댓글 달지 못하도록
    되어 있습니다요
    여성전용방 이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이캔투 작성시간26.06.13 리야 응 미안. 새내기라 실수가 많네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아이캔투 그럴 수도 있지요 모
    늘 건강 하셔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1 토마토는 잘 안먹게 되는데 이렇게 요리해서
    먹으면 영양만점
    맛있을거 같아 저도 해봐야겠어요~^^

    언니께서도 늘 무리하지
    마시고 입맛 없어도
    잘챙겨드시와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저 도요
    좋은줄은 알아도
    토마토와 양파 가지 양배추 잘 안 먹게 되잔아요
    일부러 라도 드셔야 합니다
    암환자들도 먹는
    음식으로 치유가 된다잔아요
  •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11 저도 오늘 요리 하나

    배웠네요..당장 두부 사다

    해 먹어야겠어요

    다른건 다 있으니 두부만 사다가 ~~~

    고마워요 !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바람 이여님
    요리도 잘하실 분으로
    보여 집니다
    뭐든지
    잘 드시고
    건강하게
    잘 지내셔요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1 전 토마토는 좋아하는데
    양파는 영~~~ ㅎ

    리야 언니, 맞아요.
    건강관리 잘 하셔서
    열심히 다니고 즐기셔야죠!^^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양파는 혈관청소하는 애라서
    기름진 음식을 주로 하는
    중국집 에서 마니
    사용 하지요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1 저는 토마토는 잘 안먹고 방울 토마토는 요즘 사다 먹네요
    양파도 거의 안먹으 제가 잘 안먹는 음식이네요
    두가지 다 잘 먹으면 예전부터 건강에 좋다고 했는데 잘 안먹으니요
    리아님도 건강 회복 잘되어서 여행도 즐기시길밥니다
    저는 요즘 추워서 보일러 넣고 문 닫고 있답니다
    감기기운이 떠나질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특히나
    토마토와 양파 는
    치료음식 처럼
    좋습니다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11 ㅎㅎ팝힐정모
    중국여행
    덕소번개
    kbs 음악회..
    스케줄이 줄줄이 기다리고 있으니
    이 얼마나 즐거운가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그리 힘든 여정은 아닌데도
    저가 부실해서지요
    돈 번다고
    일하러 다니는것도 아닌데도
    놀러 다니는것도
    기력이 딸리긴해도
    병원침대에 누워 있지 않는한
    댕겨야 겠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