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합니다. 작성자섬아|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서 니 작성시간26.06.11 오잉이런 소식이 있음 연락하고같이 가야지유 방장니임!요즘은 카메라가 무거워 핸폰으로찍지만요 ㅎ해서 오늘 s26 울트라 꽤 비싸게주고 사고 컴백홈 중입니다요다음주 카메라 남대문 땡처리갈까합니다 ㅠ카메라 모든 부품 정리하니자동차 트렁크로 하나되네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서니 언니~~그러게요. 다음부터 딱 기다려요.콜 할게요.근데 어제는 문우들과 함께 했어요.^^핸폰 바꾸셨구나.새폰 품으심을 앙축하나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전2 작성시간26.06.11 뛰어난 화가이시로군요. 여성방에 올리셨군요. 다른 방에도 올리셔서 많은 회원님들께 소개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혜전님, 반갑기는 하나이곳은 남성금지 구역이라댓글도 안된다는카페규정이 있습니다.다음부터는 참고하시길부탁 드립니다.여성방에 글을 올린다고 한들5060 회원이라면 누구나함께 읽고 공유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혜전님의 따뜻한 마음만은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1 우리섬아방장님 덕분에 뱅크시의 훌륭한 작품들 한점한점 관심깊게 감상하고 있어요여러번 감상해봐얄듯요국회 정치인들을 원숭이로 그렸다는웃음이 빵 터지다가는17억에 팔렸다는 풍선과 소녀의 그림에 깊은감성에 이르고요아무턴 한점한점 넘 훌륭한 뜻이 담긴 작품이네요조만간 송도쪽을 가볼예정인데 다녀오고싶어집니다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광명화 고문님은 역시감성 만땅 소녀세요.언니 오시게 되면 연락 하세요.맨발로 뛰어 나갈게요.간만에 집에서 뒹글고 있네요.커피 마시면서요.집도 참 좋아요.뭉게는 것도~~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1 새로운 시도에 다양한 감상을 주는군요사회를 비판하는 그림 우리가 생각 못하는 벽화로 다 표현 했네요우리 나라에도 벽화를 많이 그리기는 허지만 저런 풍자적인 것은 아니지요소녀그림 17억을 주고 사간 사람이 누구일까요대단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사람들 눈에 안 띄려고밤에 주로 그림을 그리고 다녀서본인 스스로를 쥐라고 한데요.쥐 그림도 많더라구요.아직도 뱅크시가누군지 밝혀지지 않고추측만 난무하다고 해요.발상이 특별하고대단한 사람입니다.산나리 언니,다리는 좀 괜찮아지셨나요?늘 아프지 않으시길 바랄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1 섬아 그렇군요독특한 사람이네요요즘은 많이 안다니고 조심하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11 덕분에 잘 봤습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파란여우님, 늘 반갑습니다.편안한 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 카 작성시간26.06.11 좋은 전시 보고 오셨네요저는 시골서 일주일째 정원 작업중입니다풀뽑고 모종들 옮겨 심기도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정원을 다 가꾸시고 나면기분이 무척 좋아지실 거 같아요.모카님, 애 많이 쓰셨습니다.편안한 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2 문우들과 여행도 하고 여러 문화생활을 하는 울 방장님은 참 좋으시겠어요~^^저는 어제도 외출오늘도 외출 하느라 그림들을자세히 못봤는데집에가서 찬찬히감상할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보라 친구야~~^^반가워라.나도 오늘도 일이 있어 나왔어.그대도 바쁘구만.보고시프오, 볼 날 기둘릴게.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12 이런 훌륭한 그림을 감상하게 되면 마음이 맑아짐을 느끼시고또 다른 시상을 떠오르게 되시겠네요. 그림 하나하나가 개성있고 작가는 남다른 상상 속에서 또 다른 작품 구상이 이뤄지겠네요.감상 저도 잘 했어요. 작가의 상상이 참 독특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바람이여 언니~~ 그렇죠?참 상상력의 폭도 넓고기발했어요.언니, 유월 잘 보내시고가끔 강릉바다도 보여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뇽 작성시간26.06.13 섬아님!^^ 좋은정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에너지 넘치는 활달한 미소에 늘 부럽네요 언제나 젊은 열정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미뇽님, 반가워라요.요즘 못봬서 서운하옵니당. ㅎ미뇽님, 안부 고마워요.잘 지내시고 늘 꽃날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