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메타스퀘이어와 조릿대나무의 상생^^♡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2
    미역국 맛나 겠어요.
    갑자기 저도 미역국이
    먹고싶네요.

    광명화 고문님,
    나무도 초록초록 눈이 부십니다.

    오늘 하루도 홧팅 하시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좋은아침!
    예 미역국 맛있어서 큰그릇 한그릇 먹었습니다
    기장미역 산모용으로해서 소고기는 그냥 국거리로 한팩넣었어요

    오늘도 우리 섬아방장님도 화이팅요~~♡
  • 작성자 조윤정 작성시간26.06.12 미역국을 끓일까
    황태국을 끓일까
    생각하다가
    미역국으로 결정합니다.
    건강하게 활력 보여주시니
    오늘도 힘을 냅니다.
    잇몸 부어서 치과 예약되어
    치료받으러 갑니다.
    용기있게 나갑니다.
    오늘도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윤정씨 미역국 결정
    화이팅요 ㅎㅎ
    잇몸이 약한가봐요

    잇몸 영양제 치과에서 권하길래 사먹어니 효과있네요

    반통이나 남았는데
    마 잊어부고 요즘 안먹었어요

    잘 다녀오세요~~

    저도 이제 병원안가도
    될거같은데

    그래도 한번더가려구요
    몆천원이니까~~
  • 답댓글 작성자 행복 작성시간26.06.12 저는 황태 미역국을 끓였더니 맛있다 하네요~^^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12 쇠고기 미역국이
    최고로 맛이 있더군요
    메타세콰이어 는 언제나
    기분을 좋게 해준답니다
    기분좋은 나드리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덥다고 찬음식을 자꾸먹게 되어 미옉국으로 속을 뎁혀줍니다

    메타세콰이아는 전에는 여행을 나가야 저는 만나게 되던데 지난해 이사온후는 범계역공원에 이리 좋게 조성해놓아서
    어디를 가던 전철타러 지나다니니 넘 감사합니다 오가며 한참쉬었다 들어갑니다
    진짜그럽니다
    기분을 좋게해주네요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2 그곳에 초록의 나무들이 너무 싱그럽고 좋아보이네요
    시원한 그늘이 되어주고 사람들이 모이게 하네요
    지하철이라 동영상은 다음에 봐야겠어요
    좋은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아우님 가까이 오실때 전화하세요
    부페도 염소탕도 먹고
    4층 코인도 갑세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2 광명화 ㅎㅎ그러세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산 나리 지금도 지나오는데 여인들 넷이서 도시락을 펴고 드시네요
    보기참좋어네요
    메타스퀘이어 그늘아래서요~~
  • 작성자 행복 작성시간26.06.12 늘 건강하시고 부지런 하신
    언니 오늘도 하루를멋지게 잘 보내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낼은 출사방 못오능교?
    명단에 안보여서렁 ㅋ
    무조건 오전은 돌아야
    ㅎㅎ
    ~♡
  • 답댓글 작성자 행복 작성시간26.06.12 광명화 ㅎㅎ 네 내일 친구와 악속이 되어 있서요~~^^
    즐겁게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행복 아~글쿠나요
    지나해보다 건강해지서서 이곳저곳
    활동하시는 모습 좋아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행복 작성시간26.06.12 광명화 
    감사 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