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작성자베 베| 작성시간26.06.12| 조회수39|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2
    베베님, 시로군요.
    영시로도 쓰셨네요.
    잘 읽었습니다.^^

    그런데 글자색을 저리하니
    읽는데 몹시 힘드네요.
    잘 안보여서요.

    다음부터는 그대로 까만색 글자나
    환한 글자로 부탁드립니다.

    베베님,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베 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님들 안녕들 하신지요?
    1.폰으로 보시는 님들께서는
    글 보기가 잘 안 되실 수 있습니다
    작품 가장 아래에 보시면 오른쪽 세로줄 세 줄이 있습니다
    그 줄 셋을 클릭 하시면 PC보기 가 나옵니다
    PC보기를 누르시면 엄지와 검지로 글을
    크게도 작게도 하실 수 있습니다
    2.컴으로 보시면 음악과 함께 잘 보입니다.
    3.또 다른 방법은 작품을 가장 아래로 내리시면 (PC 화면) 이 있습니다
    그걸 클릭하시고 글자를 크게도 작게도 하실 수 있습니다
    멋진 한 주간도 은혜로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베베 김미애 배상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2 네 그러네요
    글짜보기 힘들어요
    글구
    음악 폰으로 안들리니
    잔뜩 궁금증만요^^♡
    항상 건강하시구요
    일상 예기도 실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베 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 일상 이야기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