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 휴게실

세상 편할수가 ....

작성자로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404 목록 댓글 6

오전에 내할일 마치고 아자마켓에서 팔린 옷 편의점가서 부쳐주고와서 어제 한박스 배송온 참외를 깍으니 참외의 단내가 퍼지면서 맛도 무척 달다

혼자. 창가에 앉아 참외깍아먹고 커피도 한잔 마시고 나서 쇼파에 길게누워 우리 카페를 듵여다보며 오디오에서 흘러나오는 분위기있는 팝송에 취해보고 신나는 팝송에는 발목을 까닥거리면서 핸폰가지고 논다

지금 집안이 온통 나 혼자세상,

음악을 크게 틀어놓거나 누워 있거나 누가 뭐라할사람도없다

춥지도 덥지도 않고

어디 매인데 없는 백수라 너무편하다

하느님, 감사합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건강도 이정도 유지하게 해주시고 이런 소확행으로 늘 감사하며 살아가게해주세요 마음속으로 감사드린다 ㅎㅎ

어제는 읍사무소에서 외출중인데 개명신고한거 서류통과되었다고 새주민등록 만들러 나오라고 연락이 왔다 오늘은 토요일이니 월요일 가서 주민등록증 신청하고 새 주민등록증 나오면 초본한통떼서 인감과 각 해당기관. 은행 통신사 주식 증권. 기타 등등 개명신고하여 바꾸는 작업이 남았다

도장도 이쁜걸로 사각형으로 새로 만들어놨으니 그래도 신나는 기분좋은 바쁨이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섬아방장님도 멋진주말보내요 감사해요 ~~♡
  • 작성자대상2 | 작성시간 26.06.13 좋은 오늘 이군요
    자신을 사랑하는
    로사님 좋와 보이십니다 ᆢ
  • 답댓글 작성자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맘좋은 우리 대상님은 오늘 뭐하고 계실까 외출하셨을까요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산 나리 | 작성시간 26.06.14 정말 편함을 즐기시네요
    그런데 대단하세요
    뒤늦게 개명 해서 여기저기 다시 입력 해야 될 곳이 많은데요
    저같으면 귀찮아서 못 할것 같은데요
    그 일을 즐기시네요
    이름덕 많이 보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산나리님 감사합니다 저는 컴퓨터를 잘해요 그런데 남들보다 밝다보니 어려운줄은 모르겠어요 댓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