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 휴게실

건강한 주말을~

작성자칼라풀|작성시간26.06.13|조회수284 목록 댓글 10

오늘 아침 일찍부터 볼일보고
아침겸 점심식사 합니다

아아~~~한잔~

집으로 와서 저는 개인볼일 보고
남편도 개인볼일 보고
이제 돌아왔어요~

저녁은 웰빙식으로 가지 콩나물밥과
된장찌개로. 준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누구나 할수 있는 일이죠
    함께 건강 지켜요
    굳나잇 입니다~
  • 작성자광명화 | 작성시간 26.06.14 음식을 잘하시니
    낭군님 최대 복많어신
    분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지금은 꽤가 나서
    예전만 못해요
    어머니 케어가 있어 주중3번
    왓다갔다 하니~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산 나리 | 작성시간 26.06.14 맛있어 보이는 음식이네요
    가지밥도 하시는군요
    양념장이 비벼 먹으면 맛나겠네요
    오랜만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건강히 잘 지내시죠?

    한낮엔 꽤 덥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