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일찍부터 볼일보고
아침겸 점심식사 합니다
아아~~~한잔~
집으로 와서 저는 개인볼일 보고
남편도 개인볼일 보고
이제 돌아왔어요~
저녁은 웰빙식으로 가지 콩나물밥과
된장찌개로. 준비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누구나 할수 있는 일이죠
함께 건강 지켜요
굳나잇 입니다~ -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 26.06.14 음식을 잘하시니
낭군님 최대 복많어신
분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지금은 꽤가 나서
예전만 못해요
어머니 케어가 있어 주중3번
왓다갔다 하니~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산 나리 작성시간 26.06.14 맛있어 보이는 음식이네요
가지밥도 하시는군요
양념장이 비벼 먹으면 맛나겠네요
오랜만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건강히 잘 지내시죠?
한낮엔 꽤 덥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