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 마늘 은 이렇습니다 작성자채 원|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3 아, 의성 마늘이군요.예쁘게 잘 자란 열매들은마늘마저 예쁘네요.저도 해마다 시골에서 마늘을 보내 옵니다.식구는 별로 없지만 정성껏 보내온 마늘을해마다 한 300~ 400개씩 까지요.다진 마늘을 지퍼팩에 넣으면 한 20팩쯤 되더라구요.냉동실에 얼려 두었다가친구들과 지인들에게 나눔하고 나면기분이 좋아지곤 합니다.올해는 아직 마늘이 오지 않았어요.채원님, 모카님이시군요.^^편안한 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섬아님저 이젤 ㅡ모카 ㅡ채원이 되었어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부 반모 작성시간26.06.14 의성마늘 반찬 할때도 먹고, 흑마늘도 만들어 먹고있지만종자가 어떤건지 모르고그냥 먹고 있었네요.오늘 마늘 공부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의성지역에 나오는것 이라야 의성마늘이라 할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상2 작성시간26.06.14 아 ᆢ의성마늘은 자주 색이군요 이제야 알았네요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참고 하세요저 이젤ㅡ모카 ㅡ채원 입니다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등 작성시간26.06.14 우리가 쉽게 이야기하는육쪽마늘 도 하지가 지나야제대로 영글어 보관을 해야내년 봄까지 먹을 수 있지요의성마늘에 대한 정확한 정보잘 알게 됬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요즘 의성에 국도변 지나가는 트럭의 반은 마늘이라 할 정도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4 좋은 정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넵저 이젤 ㅡ모카 ㅡ채원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14 저희는 올해도마늘은 풍년이네요.근방에서 마늘농사는남편이 젤 잘 해요.양이 많아 여기저기나뉘 먹고있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정말 농사 대박입니다농사대박사업대박가정에 최고의 아빠최고로 자상한 남편파란여우님은 전생에 나라 여럿을 구했을거 같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 니 작성시간26.06.16 요즘 시장에 마늘이 지천이더군요.잘 기억해 좋은마늘 구입할게요감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