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의성 마늘 은 이렇습니다

작성자채 원|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3
    아, 의성 마늘이군요.
    예쁘게 잘 자란 열매들은
    마늘마저 예쁘네요.

    저도 해마다 시골에서 마늘을 보내 옵니다.
    식구는 별로 없지만 정성껏 보내온 마늘을
    해마다 한 300~ 400개씩 까지요.

    다진 마늘을 지퍼팩에 넣으면 한 20팩쯤 되더라구요.

    냉동실에 얼려 두었다가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나눔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곤 합니다.

    올해는 아직 마늘이 오지 않았어요.

    채원님, 모카님이시군요.^^
    편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섬아님
    저 이젤 ㅡ모카 ㅡ채원이 되었어요 ㅋ
  • 작성자 두부 반모 작성시간26.06.14 의성마늘 반찬 할때도 먹고,
    흑마늘도 만들어 먹고
    있지만

    종자가 어떤건지 모르고
    그냥 먹고 있었네요.
    오늘 마늘 공부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의성지역에 나오는것 이라야 의성마늘이라 할거 같아요
  • 작성자 대상2 작성시간26.06.14 아 ᆢ의성마늘은 자주 색
    이군요 이제야 알았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참고 하세요
    저 이젤ㅡ모카 ㅡ채원 입니다 ㅋ
  • 작성자 꽃등 작성시간26.06.14

    우리가 쉽게 이야기하는
    육쪽마늘 도 하지가 지나야
    제대로 영글어 보관을 해야
    내년 봄까지 먹을 수 있지요
    의성마늘에 대한 정확한 정보
    잘 알게 됬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요즘 의성에 국도변 지나가는 트럭의 반은 마늘이라 할 정도래요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4 좋은 정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저 이젤 ㅡ모카 ㅡ채원 입니다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14 저희는 올해도
    마늘은 풍년이네요.
    근방에서 마늘농사는
    남편이 젤 잘 해요.
    양이 많아 여기저기
    나뉘 먹고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정말 농사 대박입니다
    농사대박
    사업대박
    가정에 최고의 아빠
    최고로 자상한 남편

    파란여우님은 전생에 나라 여럿을 구했을거 같어요
  • 작성자 서 니 작성시간26.06.16 요즘 시장에 마늘이 지천이더군요.
    잘 기억해 좋은마늘 구입할게요
    감사^^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