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동해 사근해변에서~여성방님들~~♡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14
    동해바다
    저 푸르른 바다빛에서
    노시다 온
    여성방님들
    하루가
    행복 하셨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광안리
    송도
    해운대
    다대포 해변에서 뛰놀던 그시절은 언제나 가슴속에서 꿈틀 하나봐요
    바다만 보아도 그다
    백사장을 보면 무한정 기쁨 추억 그리움이 싸악 밀려오는
    아~~~~~~~~~~
    그시절 그리며 간에 째끔 바람 좀 넣고 왔심다 ㅎㅎ

    또 언제 함께 나서기요♡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4 와~~~~ 언니!
    진짜 소녀소녀 하시네요.
    바다와 함께 맘껏 푸름을
    즐기셨네요.

    소녀 언니~~^^
    오늘도 굿데이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오오~~우리 멋쟁이 섬아방장님도 출사길에 함 나서야혀~~ㅎ

    어제는 햇볕만 따끈따끈 했어면 저리 즐거웠을까나

    바람이 우리들의 마음을 우찌그리 잘헤아려 치마자락을 휘리리 날리게 해주고 모자도 날아갈듯 해주는 바람에 비틀비틀 모레사장에 빠지기도 서로 붙잡아주기도

    아주 센스있는 바람이었엉 ㅎㅎ
    섬아아우방장님! 꼭 함께 여행 좀 가자요~~♡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14 사진이 아주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그러죠^^
    재미있게 놀다왔어요
    무릉유천지도 다녀오구요
    우리나라 이런곳도 있었넹?? ㅋ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4 초여름 바닷가에서 여성방님들 너무 멋지고 아름답네요
    여행은 좋은거지요
    서초님 빨간 원피스가 아주 멋지고 압권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예예~~멋졌어요~~
    한달에 몇번은 여행가볼랍니다
    해외는 못갈지언정요
    어제는 코스가 좋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4 광명화 저는 그제 성남 율봄 농장 다녀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산 나리 아~~성남에 율봄농장이 있나보군요
    능산물 구입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4 광명화 아니요
    지금 글 올리려합니다
    보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산 나리 예 올려주세요 ㅎㅎ
  • 작성자 조윤정 작성시간26.06.14 정말정말 씩씩한 여인들 모습
    보기에도 최고 입니다.

    여성방 최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윤정씨 방가방가!
    항상 긍정마인드로
    편하게 응원주시는 님의 지혜가 어머님의
    가슴같을때가 있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