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사동 한복♡ 만 벌 전시관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5 세상에나!!!
    저 많은 한복을
    다 만드셨다니
    놀라웁네요~!!!

    박술녀님 한복의
    장인이십니다~^^

    세계 어느나라 보다
    아름다운 한복이지만
    생활복으로 입기에는
    불편하여 대중화
    하지 못하는 것이
    안타까워요..


    성균관대학교가
    600주년이나 되었네요..

    언니께선 성악을 하시니 클래식의
    아름다음과 깊이도 더 잘아시고 즐거운
    시간되셨겠어요~^^

    저도 노후 취미활동으로 노래를 선택하길
    참 잘하였다 하며
    즐거운시간 보내고 있구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보라님
    반가와라♡
    가곡연주회를 할때
    한복입고 하시면
    좋겠습니다요
    그래서 개량한복이
    나왔지요
    저리 예술성이 있는 한복들은 결혼식날
    기념식날 연주회날 촬영때
    무슨 날에나 입게 되겠죠
    크래식 성악곡. 아리아들은 난해한
    오르내림이 심하지만
    아주 깊은 맛이
    넘치는 기쁨을 선사해서
    좋습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5 본인이 좋아하는 곳에 잘 다녀오셨네요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래요
    모두들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에 대한 갈급한 욕망이 있지요
    저는 성악연주회를 좋아해요
    어느정도 수준이 있는
    연주회를 더 좋아한답니다
    너무 아마추어가 하는 연주회는 사실은 지루 하답니다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5 와~~ 한복 정말 예쁘네요.
    어디다 내놓아도 으뜸이지요.

    와~~
    성균관대는 600주년이군요.
    어제 이대를 갔었는데
    140주년이더라구요.
    그것도 놀라웠는데
    대단하네요.

    리야 언니~~편안한 저녁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성대
    캠퍼스 가보고
    놀라왔어요
    한옥 공간과 수백년된 나무가 경이롭고
    아름다왔습니다
    오래된 역사의 학문을 배우는 공간이
    자랑스럽습니다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5 클래식 성악연주회
    리야님이시기에 더 감명있게 감상했겠어요

    우리도 보고싶은 연주회이구요
    잘다녀오셨네요

    개량한복도 한두벌쯤은
    있어면 좋은데
    유행을 많이타지 않는지 모르겠어요

    늦은오후시간 되면 에너지딸려서 낮잠을
    잘자는데 일어날때는 꼭 아침인줄알고 일어나는 ㅋ
    편안한 저녁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정말로 이런 좋은 연주를
    왜 안 와 보실까
    싶더라고요
    하기사
    요즘은
    유투브 로도
    존 공연을
    얼마든지
    보실수 있으니까요
  • 작성자 늘 평화 작성시간26.06.16 전 개량한복도 전통한복도 여러벌 ㅡ전시행사때는 돌실나이 개량한복 좋은거
    큰행사때는 딸들 예단한복 등등 예전에 인사동 종로 한복이 대세였는데 요즘은 청담동도 인기가 있다나봐요
    이제 비싼 맞춤복보다 자주입지 않으니 대여가
    실속있을듯요
    음악과 자연을 사랑하시는 리야님
    글 항상 잘 읽고 있답니다
    공짜로 읽기만 잘하고 시력이 저하되어 댓글도 못달아 죄송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아유
    늘 평화님
    진심어린 마음이
    느껴지십니다요
    한복은
    전시회때
    작가님들이 입으신 모습이
    참 품위가 있고
    아름다왔습니다 👍
    늘평화님의 한복 입으신 모습도 단아하고
    보기가 좋았습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