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한복♡ 만 벌 전시관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5 세상에나!!!저 많은 한복을 다 만드셨다니놀라웁네요~!!!박술녀님 한복의 장인이십니다~^^세계 어느나라 보다 아름다운 한복이지만 생활복으로 입기에는 불편하여 대중화하지 못하는 것이안타까워요..ㆍㆍ성균관대학교가600주년이나 되었네요..언니께선 성악을 하시니 클래식의아름다음과 깊이도 더 잘아시고 즐거운 시간되셨겠어요~^^저도 노후 취미활동으로 노래를 선택하길참 잘하였다 하며즐거운시간 보내고 있구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아보라님반가와라♡가곡연주회를 할때한복입고 하시면좋겠습니다요그래서 개량한복이나왔지요 저리 예술성이 있는 한복들은 결혼식날기념식날 연주회날 촬영때 무슨 날에나 입게 되겠죠크래식 성악곡. 아리아들은 난해한오르내림이 심하지만아주 깊은 맛이넘치는 기쁨을 선사해서좋습니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5 본인이 좋아하는 곳에 잘 다녀오셨네요멋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래요모두들자신이 좋아하는분야에 대한 갈급한 욕망이 있지요저는 성악연주회를 좋아해요어느정도 수준이 있는 연주회를 더 좋아한답니다너무 아마추어가 하는 연주회는 사실은 지루 하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5 와~~ 한복 정말 예쁘네요.어디다 내놓아도 으뜸이지요.와~~ 성균관대는 600주년이군요.어제 이대를 갔었는데140주년이더라구요.그것도 놀라웠는데대단하네요.리야 언니~~편안한 저녁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성대캠퍼스 가보고놀라왔어요한옥 공간과 수백년된 나무가 경이롭고아름다왔습니다 오래된 역사의 학문을 배우는 공간이 자랑스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5 클래식 성악연주회리야님이시기에 더 감명있게 감상했겠어요우리도 보고싶은 연주회이구요잘다녀오셨네요개량한복도 한두벌쯤은있어면 좋은데유행을 많이타지 않는지 모르겠어요늦은오후시간 되면 에너지딸려서 낮잠을잘자는데 일어날때는 꼭 아침인줄알고 일어나는 ㅋ편안한 저녁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아정말로 이런 좋은 연주를왜 안 와 보실까싶더라고요 하기사요즘은유투브 로도존 공연을얼마든지보실수 있으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늘 평화 작성시간26.06.16 전 개량한복도 전통한복도 여러벌 ㅡ전시행사때는 돌실나이 개량한복 좋은거큰행사때는 딸들 예단한복 등등 예전에 인사동 종로 한복이 대세였는데 요즘은 청담동도 인기가 있다나봐요이제 비싼 맞춤복보다 자주입지 않으니 대여가실속있을듯요 음악과 자연을 사랑하시는 리야님글 항상 잘 읽고 있답니다공짜로 읽기만 잘하고 시력이 저하되어 댓글도 못달아 죄송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아유늘 평화님진심어린 마음이느껴지십니다요한복은 전시회때작가님들이 입으신 모습이참 품위가 있고아름다왔습니다 👍 늘평화님의 한복 입으신 모습도 단아하고보기가 좋았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