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14 주일
오렌 인연 아우가 찾아왔다
22년 의 인연
안부를 전하고
서로 왕래 가 쉽지 않았던 세월
주일 미사 를 땡겨서 참례 하고
덕분에 주교님 방문
우리 성당으로 들어 오시는걸 볼수 있었고
뒤이어 딱 맞게 도착한 아우
우린 전곡 항으로
식사부터 하고
살방 걷기
무섭다고 의외로 겁많은 아우
발이 땅에서 떠있는거 못한다고
멋진 카페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대화
그리고
통돼지 두루치기 친구네 식당에서 저녁을 맛있게 먹고
우리 아파트 도착
차 안에서 대화를 하는데
천둥 번개 가 치고 바람 불고
헤어지기 아쉬워
우리 집에서 일박 하라고
오래전 아우네 팬션 오픈 에서
개인적인 대접 받았던 날 ᆢ
새벽까지 지난 이야기로
날 샐듯 대화를 하다
새벽 3시가 넘어 잠이 든듯ᆢ
아침식 건너 띄고
늦은 아점
된장국 끓이고
완두콩 밥 을 해서 있는 반찬에 식사
또다시
자연스레 이어지는 대화들
아우에 남편 봉사도 많이 하고
인품이 좋아서 아우 도 존경 한다는
닮아 가는 부부 의 모습
오래전
함께 했던 사진 모습들 을 뒤적여
보여주니 참 젊었었다고 깔깔 ᆢ
사진 전송 해달라고
남편 보여준다고ᆢ
참으로 예쁜 모습
아름다운 노년으로 가는
아우 부부 조만간 함께 보기로
안전히 잘 도착 했다는 통화 후
이른 저녁을 먹고
수면 보충의 시간
5시경 일어나 묵상의 시간
그리고 해우소 에 앉아 있는데
아우의 톡 6시48분
언니
어제 6시 부터 자서 1시간전 일어났어요ᆢ
나와 비슷한 시간 일어나
비슷한 시간을 보내는듯ᆢ
날씨가 쨍쨍 ~~~
인연 으로 인해
시름을 잠시 접을수 있었고
그리고
평화로운 일상 을 이어가기 위한
백조ᆢ
물위의 백조
보이지 않는 발은 쉴새없이 움직이듯
나도 내 맘도 머릿속도 분주하다ᆢ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 합니다
마침 덕분에 기회도 됐구요
또 시간이 일박을 하고 가게 되고 좋은 시간 였습니다~^^ -
작성자서 니 작성시간 26.06.16 일박을 아주 꽉차게 즐기셨군요.
좋은 인연은 오랜시간 번함이 없지요
저도 오후에 좋은벗과 차 한잔
약속했네요
덥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외출해 보려고요 ㅎ -
답댓글 작성자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네~^^
일박 이일 꽉차게 여유롭게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
작성자산 나리 작성시간 26.06.16 좋은 시간 이셨네요
수원 교구 주교님 인상이 참 좋으시다 했는데요
사진으로 뵙네요
데크길이 아름답고 바다도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쵸~^^
의미 있는 시간
다양한 일박 이일을 보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