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유월, 더워 지고 있네요 🎶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6
    리야 언니,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멋진 무대네요.
    음악회 가셨나봐요.

    행복한 일상 속에서
    늘 즐거운 일 많으시길
    바랄게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이태원 문화원 에서
    하는 성악연주회를 보고 왔습니다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6 많이 더워요
    그래도 생각보담 나무그늘이나 호수또는
    바닷가 주변은 시원하네요

    사랑하는 그대에게
    좋아해서 하모니카로 잘불어요
    잘감상하였습니다

    인천 송도 갔다가 유람잘하고 들어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이 노래를 잘 부르시군요
    담에 같이 불러
    보입시더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6 아직 복더위가 아니고 음력으로 5월 2일이니요
    아직은 견딜만한 더위지요
    본격적인 더위가 기다리고있네요
    노래 잘 들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아직은 그늘로
    다니면 조은데요
    햇빛에는
    뜨거운 열기가
    더우네요
  • 작성자 이슬1 작성시간26.06.16
    평소 즐겨듣던 사랑하는 그대
    리아님의 고운음성으로
    멋진 울님들 영상보며
    즐감하고 갑니다

    무더위에 건강 잘 챙기시고 편안한 나날 되기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이슬님
    좋아하시는 노래
    시군요
    저도 디기 좋아라 합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16 더위가 이대로 멈추어 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은 햇볕에 나가니 뜨겁더군요..

    언니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샤론님
    20일 토
    팝힐정모
    연신내 에서
    만나입시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