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매화 필무릅 다녀왔는데
더 무더위 오기전 한번더 가고싶어네요
가시고싶은분 시간되시면 오셔요
마침 연꽃 축제기간이네요
9호선 봉은사 전철역사가 있고
나오면 바로라
입장해서
간단 사찰점심 공양 하시구
봉은사경내 둘러보시며
연꽃피는 모습도 보구요
명상의 길 산책하시다 강남풍경을
내려다보며
자리깔고 간식 파티하구요
쉼하다
사찰내 아담한 찻집에서 시원한
차한잔 나누어요
···
일시 : 6 / 18 목요일 / 11시
장소 : 9호선 봉은사역 1번출구내
회비 : N / 1
준비물 : 명찰, 발전기금, 간식
광명화 : 010 3305 8149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야 작성시간 26.06.18 즐건시간들 되십시요
수련도
공양도
좋을꺼
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동행지기 작성시간 26.06.18 광명화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제가 시간이 많지 않다보니 조금 더 돌다
내려왔습니다~~
함께 해서 많이 즐거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동행지기 예 비취님 봉사마치고
여기까지 고맙게스리 도착해서 사진도 찍고예
선배님 다음 또 뵈요
감사합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동행지기 작성시간 26.06.18 광명화
그랬군요~~
비취님도 오셨군요~
활짝 웃는 모습들 넘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