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금도 수거해 가지 않코😢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7 이사간 사람 신고 해야
    어휴 보기만 해도 짜증 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무단 폐기물
    벌금 백만원 이라네요
    인지능력이 모자라는
    사람이 이리하지
    정상적인 사람이 하는 짓거리는 아닌거 같아요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7 아우~~ 어쩌나요.
    어떻게 이럴 수 있지요?
    리야 언니,
    많이 속상 하시겠어요.
    빨리 처리 되어야 할텐데요.

    아래 세분, ㅎ
    미소가 아름다우시고
    행복해 보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사강이님이 햄벅스텍을
    그레이스 언니가 냉면 녹두빈대떡 칼국수. 커피까지 쏘시고
    저는 팥빙수와 아이스아메를
    수다도 떨고
    즐겁게 잘 보내고
    왔습니다
    근데 이런일이?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7 아구 미리 스티커 사다 붙여가면서 이사가야는데 잘못하면 벌금문다는거도 아실텐데요
    이삿짐 챙겨놓고 나중 치우려고 한걸까요?
    그렇다면 오늘중으로 와서 스티커를 붙이야는데요

    구청신고했어니 빨리 해결해주실듯요

    시내에서 어제는 즐거운시간 보냈네요
    저는 송도에서 왠종일 즐기고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이사는
    가고 없고요
    엉터리 눈가림으로 흰종이를 부쳐 놓았어요
    비양심 인거죠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7 정말 양심도 없는 사람이네요
    요즘은 동시무소 안가고 바로 전화 하면 번호를 알려줘서 힌 종이에 번호 써 놓으면 바로 가지고 가는데요
    신청 할때 바로 입금부터 해야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그런것도 있나요?
    무슨번호를 알려 주시는 건지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7 리야 신청한 물건에 대해 구청에서 번호를 알려 줘요
    동사무소에 안가고 바로 된지 한참 됬어요
    불러주는 번호를 종이에 적어서 붙이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산 나리 아
    그런 새로운 방법이?
  •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26.06.17 집에 도착하셔
    넘 황당하셨겠어요 ~~
    어찌
    저런 분들이...ㅠ ㅠ

    얼마 안있으면
    울언니 생일이라,
    조촐한 파티라도
    계획해볼려고..ㅎㅎ

    제 생일 때
    언니가 선물을 넘 많이주셔서
    우찌 다 갚아야할 지 모르겠어요.
    어제도 좋은 쿠션팩트를
    선물해주시고..감사히 잘 사용할게요..

    그레이스언니랑 리야언니
    덕분에, 막내는 행복하기만
    합니다..ㅎㅎ..멋진 두 언니분들이
    계셔서 복이 넘칩니다..고맙습니다..
    그레이스언니는 선물대장님..ㅎㅎㅎ

    차고앞의 너저분한 남의 짐들이
    한시라도 빨리 치워지기를
    바래봅니다...너무 속상하네요..

    어제는 살이 좀 올라보여서
    보기가 참 좋았습니다..열심히
    챙겨 잘 드시어, 중국여행도 건강히
    잘 다녀오시길 바라고 기원합니다..

    오늘은 푹 쉬시며
    컨디션 올리는
    행복한 날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어제는 즐거운 시간
    가지고 잘 놀았습네다
    근데
    늘평화님과
    산나리님
    말씀 들어보니까
    요즘은
    일괄적으로
    처리하는게
    맞나 보네요
    번호만 적어서
    부치는거
    노오란스티커
    부착이 아니고요
    아직도 처리해 주지 않코
    있어서
    심란해서 원
  • 작성자 늘 평화 작성시간26.06.18 리아님 ㅡ참 불편하시겠어요
    청주서는 수거차량이
    요일별로 나누어 동네를 돌아다니니 우리집앞 이웃 리모델링 의자.소파폐기물도 나흘째있더라구요
    스트레스받지마시고
    오늘도 평강하시고 늘 그렇듯 음악속에 즐겁게 잘 지내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늘평화님
    감사합니다 💜
    집앞을
    오갈때 마다
    진짜로 디기
    심란 합니다요
    1~2일 안으로
    수거해 가야 되는데
    민원은 신속하게 처리해 주어야 하는데도
    비 라도 오면
    이불도 있어서
    더 엉망진창인데
    기다릴수
    밖에요
    도리가 없네요
    폰으로 신고를 해도.소용이 없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