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람들이 많은 세상 작성자로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8 로사리 언니,재봉틀을 쓰시나요?와~~ 부러워라요.뭐든 꼬물꼬물 만지고 싶은 건 많은데 재봉틀은 자신이 없더라구요.맞아요~~아직 우리 곁엔 좋은 분들이참 많아요.감사하고 고마운 일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전기재봉틀 자주 써요 큰딸이 비싸게 좋은걸 사서 신혼초 만지작거리다 안써서 가져왔는데 나는 자주 쓰니 확실히 수선집은 아주 어려운 수선만 갖다주니 수선비가 절약되었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8 재봉틀 저도 구입하고싶어요자랄때 엄마께서 늘 재봉틀로 손수지어주시는 옷입고좋아했는데옷을 만들지는 못해도박음질 양말뒷굽 뻥쿠날때 천대서 돌려가며 박는거는 잘했거던요지금도 하면 할거같아서사고싶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재봉질 재밌어요 생각보다 재봉틀 쓸일이 많아요 치마 바지 단줄이고 리폼하고 ㅎ 얼마전엔 쿠팡서 원단과 실사서 큰방석 5개민들었어요 먼저 종이로 작게 만들어보고 천으로 만드니 실수가 없이 잘 만들었어요 사실려면 브라더미싱으로 사세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8 맞아요저도 작년 11월에 자전거 가지고 지하철 탔는데 그날 따라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서 무릎은 아프고 난감했는데 올적 갈적 두 청년이 들어줘서 살아난 생각 하면 지금도 그 청년들 위해 기도한답니다참 고마은 분 들이네요지금도 미싱을 하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네 참고맙죠 그런분들 가는 뒷모습 보며 복받으시라고 기원해요. 인정있는 사람들이 많아 우리 사회가 따뜻한 온정이 있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18 그러네요참 맘빛이 아름다운분들이 많아서살 맛이 난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네 리야님 그런분들 에게서 받은 감사를 나도 누군가에게 고마운 사람으로 기억되게 친절을 베풀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요 리야님 삼패 번개전에 여행가신다고 컨디션보시고 못오실수있다고 들었어요 즐여행잘다녀오시구요 컨디션 좋으셔서 함께하실수있길바래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윤1 작성시간26.06.18 저도 얼마전 비싼. 브라더미싱 선물 받았는데 박스만 뜯어보고 그대로 있어요 ㅠ넘 어려운거 같아서엄두가 안나요 ㅋ브라더미싱 교육 받는곳이 있다던데거기 다녀야 겠어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요즘 전기미싱 별로 안어려워요 반듯이 박는연습좀하시고 사용법을 익히시면 간단한건 수선할수있어요 교육받는곳에서 수강해보세요 재미있을거에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