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쯤 따뜻해지려나 기다렸습니다.
추운 게 너무 싫어서 봄날을 기다렸고
햇살을 기다렸습니다.
이젠 따뜻한 게 아니라 덥네요.
올여름 많이 덥다고 해서 은근 걱정입니다.
방장으로 선임된 지 엊그제 같은데
빠르게 시간이 흐르고 있습니다.
사실 좀 더 지난 후에 정모를 할까도 생각했습니다.
허나, 지난 4월부터 정모를 하지 못해
많은 분들이 서로의 안부를 궁금해 하셔서
7월에 정모를 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여성방을 사랑해 주신 님들,
참석한 적은 없지만 여성방에 관심 있으신 님들
모두 함께 하셔서 웃는 시간이 되길
바라고 또 바랍니다.
또한 일년동안 고생하신 서초 전 방장님과
광명화 전 운영위원님께 이 자리를 빌려
거듭 감사 인사 드립니다.
함께 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시리라 기대합니다.
일시: 7월 10일. 금요일. 12시.
장소: 성원정. (충무로역 8번 출구 3, 4호선)
* 8번 출구로 나오셔서 그 자리에 서서
뒤돌아 보시면 바로 식당이 보입니다. *
회비: 20,000원
계좌번호: 새마을금고 9003 3116 4580 6(고 * 옥)
방장되고 첫모임입니다.
'첫'은 무엇이 되든 긴장되고 떨립니다.
첫사랑, 첫키스, 첫만남......
정다운 여성방 님들~~
모두 함께 하셔서 손 꼭 잡아요!!
광명화 고문님: 010 3305 8149
섬아: 010 4599 0615
명찰착용은 카페생활의 매너이고 배려입니다.
잊지 말고 준비해 주세요.^^
26년 3월 정모 답사 가서.
광명화 전 운영위원님, 서초 전 방장님 그리고 섬아입니다.
25년 10/8 덕소 삼패공원 번개.
25년 12/28 여성방 정모.(송년회)
여성방 님들~~ 함께 비상 할까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렛 잇고 작성시간 26.06.22 권*연으로 입금완료
곤드레 할께요
차는 아아 -
답댓글 작성자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식사와 차도 선택해 주세요.^^
-
작성자라일향 작성시간 10:01 new
대기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6 new
라일향님, 반갑습니다.
늦으셨네요.
일단 대기로 올리겠습니다.^^ -
작성자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6 new
참석자 명단
비취님
행복님
광명화 고문님
리즈향님
리야님
새파랑님
산나리님
렛 잇고님
사강이님
죽서루님
서윤님
쪽빛 하늘님
서니님
샤론님
보라님
이슬1님
본드걸님
베르가님
수영님
바다사랑님
고운잎새님
올랜도님
레지나님
그레이스3님
제인에어님
서초 전방장님
혜지영님
별마당님
파란여우님
임서현님
임서현 1님
늘 평화님
동행지기님
귀여븐나야님
35) 섬아
대기자 명단
대상님
김정윤님
라일향님
*** 장소예약 문제로 마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