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점에서 작성자파란여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8 와~~ 멋져요.남편분이 손기술이 좋으신가 보네요.함께 나눌 게 있다는 것도행복이지요.파란여우님 덕분에 제 저녁도 풍성해진 기분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남편은 감독만 하겠죠.설치는 기술자분들이하세요.좋게 봐 주시니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8 자색 양팡이네요맛도 더있겠어요완두콩만 보면 어린시절이 넘 생각나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네완두콩 까면서보니 색감이 이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8 좋은 먹거리가 풍성하네요남편님에 계획대로 멋진 집이 나오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집은 아니고 그냥오두막처럼 쉼터예요.소이가 햇빛과 모기때문에 편하게 놀 수있게 설치하고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윤1 작성시간26.06.18 나도 오늘 안경점에 다녀왔어요ㅎ멋진 썬글라스를 사도 시력이 넘 나빠서. 도수를 따로넣어어야해서요~ㅠ찜통더위에 여름 잘 보내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도 눈수술하기전안경을 40년 넘게쓰다가 눈수술하니이제는 그냥 선그라스구입해 쓰니 편해요.예전엔 알도 도수 때문에따로 맞쳐야하고 압축하면더 들고 했는데 지금은그냥 사서 바로 쓰니편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19 아유 보기만 해도즐거워 집니다자색양파 완두콩존 먹 거리들도부럽습니다요 사시는주변 경치가 아주좋습니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냥 힌적한 시골동네예요.조금만 나가면바로 공장지대가나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