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경점에서

작성자파란여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8
    와~~ 멋져요.
    남편분이 손기술이
    좋으신가 보네요.

    함께 나눌 게 있다는 것도
    행복이지요.

    파란여우님 덕분에
    제 저녁도 풍성해진
    기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남편은 감독만 하겠죠.
    설치는 기술자분들이
    하세요.
    좋게 봐 주시니
    감사합니다.^^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8 자색 양팡이네요
    맛도 더있겠어요
    완두콩만 보면 어린시절이 넘 생각나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완두콩 까면서
    보니 색감이 이쁘네요.^^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8 좋은 먹거리가 풍성하네요
    남편님에 계획대로 멋진 집이 나오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집은 아니고 그냥
    오두막처럼 쉼터예요.
    소이가 햇빛과 모기
    때문에 편하게 놀 수
    있게 설치하고있어요.^^
  • 작성자 서윤1 작성시간26.06.18 나도 오늘 안경점에 다녀왔어요ㅎ
    멋진 썬글라스를 사도
    시력이 넘 나빠서. 도수를 따로넣어어야
    해서요~ㅠ
    찜통더위에 여름 잘 보내시길~~^^!
  •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도 눈수술하기전
    안경을 40년 넘게
    쓰다가 눈수술하니
    이제는 그냥 선그라스
    구입해 쓰니 편해요.

    예전엔 알도 도수 때문에
    따로 맞쳐야하고 압축하면
    더 들고 했는데 지금은
    그냥 사서 바로 쓰니
    편해요.^^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19 아유
    보기만 해도
    즐거워 집니다
    자색양파 완두콩
    존 먹 거리들도
    부럽습니다요
    사시는
    주변 경치가 아주
    좋습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냥 힌적한 시골
    동네예요.
    조금만 나가면
    바로 공장지대가
    나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