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26.06.19 동행지기 선배님,
무더운 날 아우들
예쁘게 담아주시느라
넘나 수고많으셨어요.
진심 감사드립니다 ~~
역시 작가님의 눈은
예리하고 아름답습니다..
저희는 그냥 스쳐지나간
찻집의 사진 한 장속에서도,
단청의 색감과 유려한 곡선이
반짝여 보입니다..멋지셔요 !!!!!
동행지기언니는,
봉은사의 사계절을
늘 담아오셨는데, 살짝
보여주신 작품 한 컷 한 컷이
바로 감탄사를 부르게하더라구요 ~
아우들을 위해 준비하신
쑥송편과 쑥절편도
얼마나 맛나든지요?..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동행지기언니가 함께해주시는
여성방이 참 좋습니다..다음
모임에서도 소녀같은 언니의
고우신 모습 뵙기원합니다..
건강히 지내시다
곧 또 뵙겠습니다..행복하고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