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봉은사 번개 사진(인물편)

작성자동행지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8
    동행지기 선배님~~
    사진이 오늘 하루를
    고스란히 전해 주네요.
    멋집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맨아래 능소화인 거 같은데요...
    능소화가 벌써 핀 건가요?
    예뻐라요.
  • 답댓글 작성자 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반갑습니다.
    섬아방장님~~~

    함께 할 수 있어서 즐거웠어요.

    능소화 만개했습니다.
    벌써 진 것도 많아요.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행복한 날 되세요.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8 선배님 역시 작가의 솜씨입니다^^
    함께한 시간 즐거웠구요

    늘 던던합니다
    담 또 뵈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반갑습니다.
    광명화고문님~~~

    핸드폰 사진인데요. ㅎㅎ~~
    함께 한 시간 넘 즐거웠지요.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즐거운 날 되세요.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8 여성방님들 아름답습니다
    더운날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반갑습니다.
    산 나리님~~~

    바쁘셔서 못오셨군요.
    참 많이 덥더라구요.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평안한 날 되세요.
  •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26.06.18 선배님께서 겁나게 더운날씨에
    후배님들 고은흔적 냉겨주시느라
    수고 많았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반갑습니다.
    기비님~~~

    겁나게 쨍쨍했어요. ㅎㅎ~~
    시원한데서 놀기도 했지만...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행복한 날 되세요.
  • 작성자 재경 작성시간26.06.18 오 ~ 전문가 수준같아요,
    무거운 카메라도 가져오시고
    잘 찍어주실려는 그 성의에
    감동했습니다
    선배님! 잘 들어가셨는지요 ?!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반갑습니다.
    재경님~~~

    무거운 카메라는 그냥
    제 일부분 같아요.
    이제는 무게가 넘 힘들기는 하지만서도...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즐거운 날 되세요.
  •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26.06.19 동행지기 선배님,
    무더운 날 아우들
    예쁘게 담아주시느라
    넘나 수고많으셨어요.
    진심 감사드립니다 ~~

    역시 작가님의 눈은
    예리하고 아름답습니다..
    저희는 그냥 스쳐지나간
    찻집의 사진 한 장속에서도,
    단청의 색감과 유려한 곡선이
    반짝여 보입니다..멋지셔요 !!!!!

    동행지기언니는,
    봉은사의 사계절을
    늘 담아오셨는데, 살짝
    보여주신 작품 한 컷 한 컷이
    바로 감탄사를 부르게하더라구요 ~

    아우들을 위해 준비하신
    쑥송편과 쑥절편도
    얼마나 맛나든지요?..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동행지기언니가 함께해주시는
    여성방이 참 좋습니다..다음
    모임에서도 소녀같은 언니의
    고우신 모습 뵙기원합니다..

    건강히 지내시다
    곧 또 뵙겠습니다..행복하고 편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반갑습니다.
    귀엽고 예쁜 사강이님~~~

    옆에서 고운 마음으로
    수박주스도 챙겨주고
    항상 따듯한 마음으로 살펴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햇볕이 넘 강렬해서 사진이
    잘 안나오는 날이지만
    모두 모델 같이 아름다우시니...

    함께 할 수 있어서 넘 즐거웠어요.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평안한 날 되세요.






  • 작성자 이슬1 작성시간26.06.19 동행지기 언니
    어제 함께해서 반가웠어요
    더운날씨에도 아우님들 예쁘게 담아주시려는 모습이
    감동이었어요

    여성방 에서 자주 뵙기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반갑습니다.
    이슬1님~~~

    저도 함께 해서 좋았습니다.
    다들 넘 젊으시고 예쁘셔서
    그냥 담아도 예쁠 것 같아요.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행복한 날 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