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초안산 수국동산에서 🦋🎶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9 초안산 수국밭 다녀오셨군요
    수국이 한창 이쁘네요
    저도 갈예정이었는데
    대리만족합니다

    녹두밥에 시레기국
    흐미 마 구미 딱 땡깁니다 ㅎㅎ
    여행전 맛있게 드시고 조신조신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어제는
    집안일 하느라
    시간이 어중간해서
    망설이다가
    요즘은 해가 길어서
    저녁7시 8시래도
    어둡지가 않아요
    그래서 자투리 시간을 운동삼아 활용을 한거랍니다
    오전에 일찍
    다녀오는것이 번잡지 않코 좋을꺼
    같습니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어머나
    가슴이 콕 아파와서요
    리디아님 부친께서
    선종 하셔서
    이천 호국원에 모셔
    드렸네요
    아이고나
    리디아님 마음에
    위로를 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리디아자매님
    힘내세요
    마음 잘 추스리시고
    그동안 매여서 못
    가보신
    손주보러
    미쿡도 가보시고
    자유롭게 다니시고요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9 리야 언니의 하루는
    날마다 알차고
    아름답네요.

    언니, 오늘도 좋은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섬아방장님
    고맙습니다 👍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9 아... 리디아 언니...
    아버님의 명복을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곁에 함께 계시다가
    빈자리를 보면
    허망 하시겠지요
    리디아님
    힘 내시라고 전해주고
    싶습니다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9 초안산 수국 이쁘게 었네요
    어제 사진 카페에서 찍은거보니 지금이 한창인것 같더라구요
    녹두밥 맛있지요
    무엇이든 내 입에 맞게 먹는게 최고지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차암
    수국이 이뿌더군요
    녹두밥이 입맛이 나게 하더군요
    입맛이 살아나서 지금은
    잘 먹으니까
    원기가 나네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 동행지기 작성시간26.06.20 초안산 수국동산 가셨군요.
    수국꽃 넘 아름다워요~
    여기 가고 싶은데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네요.
    리야님 덕분에 예쁜 꽃 마음껏 감상합니다~~
    수고 많이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4호선타고
    창동역이나
    수유역 내리셔서
    수국동산 가는거 타시면 됩니다만
    멀기는 해도요
    볼만은 합니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