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름휴가

작성자서 니|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비취, 작성시간26.06.19 즐거은
    여행 잘보내고 오셔요
    그래도 즐겁잖아여
    이쁜 손주들과 여유로운시간보내니♡♡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9 손주들 신났네요.
    언니도 풍덩풍덩 즐기세요.

    전 이미 3월에 인도에서
    38도를 먹고 왔어요. ㅎ

    언니, 행복한 시간 되세요!
  • 작성자 수영 작성시간26.06.19 휴가다운 휴가를
    보내고 있군요.
    손주들은 신났고
    즐거운여행 많이 즐기고 오세욤 ~~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9 베트남은 1월에 가니까 제일 좋더군요
    몇년전에 느림방에서 1월 초에 다낭에 가니까 다니기 아주 좋더군요
    손주들과 다니시느라 수고 하시네요
    좋은 여행 되세요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19 서울도 더운데 거기는 얼마나 더울까.
    현지음식 느끼하고 질려..
    역시 한국반찬이 최고이지.ㅎㅎ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0 와우
    다낭 미케비치
    좋습니다
    가족여행이 즐거워
    보이십니다
    요기도
    미케비치인데요
    두손녀가 지금은
    여고생 여중생이 되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