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친화력도 좀 있어야 혀요👍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20 수년전 음악회에서 앞자리에 앉았는데
    리야님 다가와서는
    저는 사강이 언니라예
    하시는데 좋더라구요
    그때가 첫만남

    세월이 많이도 흘렀습니다
    검사에서 별이상이 없다니 축복입니다

    눈뜨면 감사
    살아있음에 감사하며 늘 어렵고 힘든자 도와주며 살펴줘가면서 잘살아보이시다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음악감상방 모임 이었지요?
    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카페에서나
    개인생활 에서나
    변덕부리지 않코
    꾸준히 이해를 해가며
    덮어가며
    함께 손잡고
    나가는 길인데 말입니다
    사소한 일로
    아웅 다웅
    복잡하게 사는거
    무지
    싫습니다요
  • 작성자 대상2 작성시간26.06.20 좋은 글 이네요 ᆢ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좋은글. 인가요?
    감사합니다
    실천하는 삶이
    좋은거죠
    좋은글 암 만 읽어도요
    실천하지 않으면
    무용지물 이지요
  • 작성자 늘 평화 작성시간26.06.20 제가 19개월전 수술받고 끊은게 한약.보약.진액.건깅즙.홍삼.쥬스. 튀김. 직화음식. 우유 등등 이랍니다.
    신토불이 저염식.지중해식으로 먹고 그리고 시작한게 가벼운운동이지요.
    리야님 관리 참 잘하시는듯요
    앞으로도 이대로 쭈욱 강녕하시길요 ~^^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어머나
    늘평화님
    잘하셨어요
    의사셈 말씀이
    보약 이나 몸에 좋은거
    많이 드시면
    노년에는 장기가 망가질수 있다는
    겁니다요
    좋은거라도 너무 맹신하면
    안되거든요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20 전 혈압이 왔다갔다 해요.
    목요일 병원에서 재보니
    110이고 또 집에서 재면
    더 놓게 나오고하는데
    그래도 약 안먹는게
    어디예요.^^

    나이들수록 사람 사귀기가
    어려워요.
    그래도 한번 친해지면
    좋은점만보고 오래 가려고 해요.

    상대에게 많은걸 바라면
    실망하게 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상대에게는
    내가 바라는 대로
    대해 주어라 입니다
    혈압약 드시는분들 보면
    대체적으로
    뚱하신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리고 혈압약이 독하다고 합니다
    우리 고모님 보니까
    몸이 좀 비대 하신편
    혈압약 오래도록
    드시고도 86세
    까지 잘 사셨어요
  • 작성자 제인에어. 작성시간26.06.20 리야님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몸은 좀 나아지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제인에어님이
    주신 오이지
    잘먹었습니다
    요즘 잘챙겨 먹어서 인지
    얼굴이 좋아졌어요
    고맙습니다 👍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20 검사 결과가 괜찮다니 참 다행이네요
    노년에는 건강이 제일이지요
    서로 이해하며 좋은 점만 보고 사는 것도 지혜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이만하면 무척
    양호한 편이지요
    단백질 보충이
    잘 안되고
    있어서요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20 나이 들어선 우선 건강이
    최고인거 같아요.

    건강 잘 챙기시고
    늘 좋은 날 되시길 바랄게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글치요
    아파보니
    아이고야
    아프고는 몬살아
    싶더라고요
  • 작성자 소머즈 작성시간26.06.23 좋은글 감사함니다
    내가 먼저 다가 가려고 노력 하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참 좋으신 생각을 하셨습니다
    친화력이 없으신분들이
    꾸준하시고
    변덕을 부리지
    안씁니다만
    남과 더불어 살아가자면
    인사성이 밝아야
    더 좋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