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태양이 이글거리는 날 봉은사에 여성방님들 만나러 갔습니다~
마침 봉은사 연꽃축제를 하고 있네요~
연꽃 예쁘게 피었어요~
수국도 한창입니다
벌써 지는꽃도 있네요
돌담에 핀 능소화
연회다원안에서
회원님들 뒷모습만 잠깐...
높이 23m의 미륵대불
기와의 멋진 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섬아님~
맞아요~
꽃도 아름답지만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지요~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즐거운 날 되세요~ -
작성자사강이 작성시간 26.06.22 정성껏 담으시더니,
이리 아름다운 작품으로
탄생하였네요 ~~~
연꽃담으려고
먼저 내려가셔서
기대하고있었답니다..
여성작가님의 섬세함과
부드러움이 함께라, 동행언니의
작품은 항상 참 아름답습니다..
연꽃과 능소화에 눈이 머물고,
기와의 선에도 눈이 머뭅니다..
동행지기언니
사진전 하시면,
1착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아름다움을 선물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편안한 밤 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사강이님~~
조금 먼저 내려갔지요~~
다들 더 즐기셨을텐데
미리 가서 아쉬웠답니다~~
늘 배려해주는 고운 마음씨 가슴에 깊이 남아있네요~~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평안한 날 되세요~ -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 26.06.21 선배님 풍경사진 또
멋지게 담어셨네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광명화님~
덕분에 봉은사 다녀왔네요~~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행복한 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