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비오는데 (2)

작성자파란여우|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20 갈비 구운게 맛나보이네요
    이쁜 손녀도 보고 맛난 돼지고기도 가족과 함께 정 나누며 맛있게 드셨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늦게 셋째시누도
    오셨서 지금도 고기
    파티중이지만 전
    먼저 왔어요.
    전 술도 안 마시고
    많이 먹지도 않으니
    먼저 왔어요.^^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20 ㅎ~~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침 넘어 갑니다.

    블루베리 또한 싱싱하고
    예쁘기까지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쇼담골로 인해
    여러사람이 행복하네요.^^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21 불누베리까지
    쇼담골 풍성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풍성한 계절이 왔어요.
    어제 큰딸 사돈댁에
    고기를 갖다 드리니
    상추가 없다네요.

    지난주 주말에 많이
    갖다 드렸는데 넘 많아
    상추김치를 담그셨데요.

    남편이 아침 식사하러
    오면서 사돈댁에 갖다
    드리라고 상추랑 늙은오이를
    가져왔어요.

    가까이 사시니 좋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