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 제가 열 체질이다 보니 음식에 예민하더군요
먹지 말아야 될 것을 먹으면 여지 없이 부작용이 따라 오더군요
07년도에 붕어탕에 대추 생강이 많이 들은 것을 먹었더니 몸에 좋다고 해서 먹은게 독을 먹은게 되었네요
가슴이 답답하고 머리가 아팠는데 그때는 그걸 몰랐어요
그리고 바로 그해에 홍삼을 먹고 더 죽을 뻔 했는데 먹으면 안되는것도 모르고 먹고 머리 다 빠지고 그 때부터 몸이 더 열을 받고 심장에 열이 차서 고통을 받았어요
그뒤로도 수차례 자다가도 열나면 얼음 찜질을수시러 하며 살았어요
절대로 맞지 않는 음식은 안먹기로 했어요
오늘도 멋진날 되세요
성당 갔다 좀전에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