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 휴게실

팝 힐 정모에 다녀 왔어요 🦋

작성자리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418 목록 댓글 12

울 집에서 가까운 연신내
사랑 노래 교실에서
첨 정모를
하게 되어서
일찌감치 갔었지요

반가운 얼굴들과
인사도
나누고요

다 들
장식할
풍선을 부시고 계시더군요

회비 2만원
내고서는

럭셔리 하고
맛난 아주 푸짐한 먹거리 에다
음향 마이크가 좋아서러
노래가 저절로 되더라고요

새로 오픈한 교실이라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보라님
샤론님
은난초님
대상님
수수님
싸리꽃님
명수님
사강이님
달항아리님
그레이스 님
리야 까지

대단한 성황 이었습니다

오디에서나
수고 해 주시는
분들이 주로
여성방님들 이시죠
감사를 드립니다 👍

너무
반갑고
즐거웠습니다 🌸

어제 저가 부른 사랑하는 그대에게

대상 갑장 친구님

싸리꽃님 수수님

명수님 달항아리님

달항아리님 은난초님

미뇽님

사강이님 필국님 샤론님

샤론님

보라님

명수님

리야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섬아방장님
    감사합니다 💜
    음악과 율동은
    삶의 기쁨과 즐거움도
    함께 누리게 해주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
    보라님이
    샷해주신 제 사진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슬1 | 작성시간 26.06.22 활발하게 활동 하시는
    리야님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슬님
    잘 지나시지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파란여우 | 작성시간 26.06.22 부지런히 잘 다니시는것도
    건강하니 가능하지요.
    늘 지금처럼 멋지게
    인생 즐기세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마자요
    안 아픈까 다니지요
    아프면 다 무산되고요
    무용지물 이지요 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