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성방 식구들 엄청 궁금해요

작성자채 원|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21
    아, 채원님~~^^
    저도 궁금하답니다.
    뵙고 싶은 건 물론이구요.

    곧 여행을 가시나 보네요.
    즐겁고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패션부터 마인드까지
    최고의 시니어 섬아님 반가워요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2
    여성방 식구들은
    이뿌고 멋지시고
    맘빛이 따습고요
    나눌줄 아시는
    참 멋을 아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십니다
    실망하시지
    않으실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리야님
    자매분이 사이좋게
    여성방을 빛내주시니
    늘 든든하지요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22 즐건 여행 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네 금요일에 갑니다
  • 작성자 이슬1 작성시간26.06.22 건강미 넘치시네요
    멋지십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중독도 이런중독이 없다니까요
    건강과 재미
  •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26.06.22 반가운 채원님..ㅎ
    오늘 외출이 있어서
    이제사 댓글 적습니다 ~
    댓글이 넘 늦었지요?..

    나는
    이젤님이 익숙하고,
    닉넴도 예뻐서
    너무 좋아하는 이름인데,
    갑자기 바꾸어서 속상했더랩니다..ㅎ
    여성분 닉넴증에 제일 예쁜
    이름이라 생각해왔거든요..ㅠ..ㅎ

    이젤(모카)님 글 보니
    너무 반갑습니다..그 멋진
    댄싱모습, 여성방 또 팝모임에 오셔서,
    좀 보여주시면 얼마나 감사할까요?..

    우리 효녀 채원님은
    복받을 일 밖에 안남았으니,
    채원님한테 잘 보이려합니다..ㅎㅎ

    그림되시고,
    댄싱되시고,
    뜨게질 도사이시고,
    음식도 넘 잘하시고...안되는 게
    무엇인지 궁금하답니다..ㅋ

    채원님 반가워서
    글이 길어졌어요..여행
    줄겁고 행복하게 자알
    다녀오세요..여행기도
    폼나게 올려주시구요. ~~ㅎ
    건강한 날 행복한 날이
    일상으로 가득 채워지시길
    기원합니다..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반가운 사강이님
    개인적인 연락은 없어도
    늘 소녀같이 공주같은 분위기의 사강이님을
    사진으로 보고
    어쩌면 10년동안 변함이 없을까 생각하지요

    닉넴때문에 헛갈리지요
    그냥 이젤 도 제것이고
    채원이도 제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26.06.22 채 원 
    이젤님은 제가 젤 좋아하는 이름이고,
    채원님은 아버님이 새로이 주신 이름이니,
    앞으로는
    채원님으로 기억하도록 할게요 ~~

    실제로 보면
    조글함미인데..ㅎ
    곱게 보아주셔서 감사해요..

    서울오실 일 있을 때
    함 보면 좋을텐데, 그죠?..
    전시회 여실 땐
    가기도 했었는데..

    우리 효녀 채원님,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도 가득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사강이 네 네
    명심하고 꼭 그렇게 하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