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처움 가본곳

작성자대상2|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2 대상친구가
    모처럼
    오셔서 샷 해 주셔서
    이뿐 사진을
    갖게 되어서
    감사를 드립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22 ㅎㅎ연신내 야자수 해변에서
    여성방 정모한거 같으네요.ㅎㅎ

    대상언니 오셔서 얼마나 반가웠는지 몰라요..^^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22 이쁜 사진들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22 대상 언니,
    사진 잘 봤습니다.

    전 언니 뵌지가 한참 되었네요.
    늘 잘 지내시고
    언제 함 봬야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대상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내가 혹시. 여성방 정모에
    갈수 있으려나 ᆢ
    여성 정모에 참석 한다면
    반겨 줄나나. ᆢㅎ
    여성방 분들 본지
    오래되어서 보고싶네 ᆢ
  • 작성자 행복 작성시간26.06.22 신나고 멋진 분들이 함께 하시는곳 잘다녀 오셨네요~^^
    역시 추억을 멋지게 담아 오셨습니다.^^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22 팝힐 정모가 여성방 모임 같이 많이 모이셨네요
    모두 반가웠겠어요
    정겨운 모습이네요
  •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26.06.22 대상언니 참석하셔서
    무지 반가웠습니다 ~~

    어쩌면 더 예쁘게 담아줄까
    애쓰심이 훤히 보였답니다..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제 사진도
    예쁘게 담아주셔서
    많이마니 감사드립니다..

    스냅사진을 너무
    멋지게 담으셔서,
    모두에게 감동을
    선물해주셨어요..고마우신
    대상언니, 다음에도 멋진 사진
    부탁드려도 될까요?..

    건강과 행복과 풍요로움이
    언니의 일상속에, 풍성히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24 대상 언니, 늦게 보고 늦게 댓글 씁니다.
    오셔서 한 컷이라도 더 예쁘게 찍어주시려 애쓰시는 언니께 얼마나 감사했는지 몰라요.
    다음에 만나면 꼬옥~ 안아드리고 싶어요. ^^
    정말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