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자니아 꽃을 아시는지요?

작성자산애|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자연이다2 작성시간26.05.26 네 꽃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네, 꽃은 모두 아름답습니다.
    그런데 꽃도 모두 향기가 좋은게 아니고
    또 어떤 꽃은 꽃에 독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 작성자 조 요한 작성시간26.05.26 솔직하게 저는 길거리서 만나는 꽃도 이름을 아는 것이 몇 안됩니다
    그래서,모든 꽃이 새롭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거의 대부분이 그렇습니다.
    저는 유난히 꽃 사진을 좋아하고
    꽃 사진을 찍으러 다니다 보니 조금 더 아는 정도입니다..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5.26
    꽃무늬가 그려논것 같이
    특이하게 예쁜 꽃입니다 ~^^
    신기하게 생겨서 찍었는데
    이꽃일까요
    가자니아 꽃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제가 보기에는 가자니아는 아닌 듯 하고
    비덴스(도깨비 바늘) 처럼 생긴 노랑 비덴스나
    투톤 비덴스가 아닌가 하는데 한번 검색을 해 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5.26 참 아름다워요
    제가 남아공 몇년 근무할때 가끔씩 보았던 기억이 나요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맞아요.
    그쪽 지역에 널리 분포되어 있다네요.
    이름은 같은데 꽃은 상당히 다양한 모습으로 피었네요..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5.26 가자니아꽃,
    잘 모르는 꽃입니다
    설명과 함께
    잘 보았습니다..
    꽃이 참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저도 오래전에 모르던 꽃을 보아서
    검색을 해 보고 찾아 보았던 기억이 니는군요.
    요즘은 저 꽃을 기르는 시람이 믾아졌는데, 스스로 다른 꽃에 포지가 떨어져
    저렇게 다양한 모양이 생긴다고 히는군요. 저 꽃을 파는 곳이 많이 있는걸로 압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