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니아 꽃을 아시는지요? 작성자산애|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자연이다2 작성시간26.05.26 네 꽃 아름다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네, 꽃은 모두 아름답습니다.그런데 꽃도 모두 향기가 좋은게 아니고또 어떤 꽃은 꽃에 독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 요한 작성시간26.05.26 솔직하게 저는 길거리서 만나는 꽃도 이름을 아는 것이 몇 안됩니다그래서,모든 꽃이 새롭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거의 대부분이 그렇습니다.저는 유난히 꽃 사진을 좋아하고꽃 사진을 찍으러 다니다 보니 조금 더 아는 정도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5.26 꽃무늬가 그려논것 같이특이하게 예쁜 꽃입니다 ~^^신기하게 생겨서 찍었는데이꽃일까요 가자니아 꽃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제가 보기에는 가자니아는 아닌 듯 하고비덴스(도깨비 바늘) 처럼 생긴 노랑 비덴스나투톤 비덴스가 아닌가 하는데 한번 검색을 해 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5.26 참 아름다워요제가 남아공 몇년 근무할때 가끔씩 보았던 기억이 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맞아요.그쪽 지역에 널리 분포되어 있다네요.이름은 같은데 꽃은 상당히 다양한 모습으로 피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5.26 가자니아꽃,잘 모르는 꽃입니다설명과 함께잘 보았습니다..꽃이 참 예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저도 오래전에 모르던 꽃을 보아서검색을 해 보고 찾아 보았던 기억이 니는군요.요즘은 저 꽃을 기르는 시람이 믾아졌는데, 스스로 다른 꽃에 포지가 떨어져저렇게 다양한 모양이 생긴다고 히는군요. 저 꽃을 파는 곳이 많이 있는걸로 압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