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투표 하셨쥬?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03 저도 용지 읽어 본적 없시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대부분 않보고찍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드훅 작성시간26.06.03 그렇게 2번 찍었다고 자랑하시면 아니 되옵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03 정치 예기는 금물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몬소리여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남북녀 작성시간26.06.03 투표 하셧니껴?ㅡㅎㅎㅎ지두...생각하고 자시고 필ㅡ뇨엄꼬ㅣ번ㅡㅋㅋㅋㅋㅋ보수ㅡ!!빨간색,ㅡ나는 청색ㅡ!!우리가족들 70%는 빨강, 20%는 청,이거, 가지고 다툼은 여태껏 엄씀니다각자의 생각이니..이런건 갠찬습니다국민들 의식수준이 다툼을 불러오는것이죠그냥,각자의 생각과 보는눈을 존중해주면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그럼요 맞는 말씀 이에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3 나는 정모 전날 사전투표 했는데주소지에서 출마한 사람들 아는 사람이 하나도 없네요.그래서 그냥 적당히 눌러댔습니다. 어차피 모르는 사람들이라누가 되던 상관은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ㅎㅎㅎ그러셨군요저도 이동네 아는사람 없어서 내가속해있는당 찍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3 죽어도 갸들은 찍기 싫고,글타고 정말 일 몬하는 넘들도 몬 찍겠고,,,그냥 글타구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ㅎㅎ제맘하고 같은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