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거리 해결할수 있을거 같다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3 잘 된 소식이로군요.요즘에는 임플린트 나오는 회사도 많고 치과도 많다보니 경쟁 하느라 가격도 저렴해졌어요.여기 저기 알아 보면 큰돈 안 들이고 할수 있으니 좀 더 알아 보세요.틀니가 생각 보다 많이 불편 합니다. 매일 빼서 청소도 해야 하고 넣었다 뺐다 하면모양이 틀어져서 치과가서 다시 교정 해야하고, 그리고 틀니는 영구적으로 쓸수 있는게 아닙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네 형님!그래도 잘관리해서 써보려구요가격도 좋고 해서 우선은 해보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03 어느분인지 참 좋은 분이네요이치료 잘받으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네 우리 회원 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레이스3 작성시간26.06.03 그동안 잘지네셨지요 남성방모임에서봰 그레이스입니다~~~~ 틀리 하시는것 신중하게 생각했으면 좋겠읍니다~ 영구적으로 인플란트했으면해서요~~ 틀리하면 어금니 뼈대가죽어 옆이빨까지 내려앉지요~ 지존님이 더잘아시겠지요~~ 그냥 한마디 해봤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어머 어서오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네 잘 참고해서 선택 할께요고마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3 참 세상에 참기 힘든 고통 중 하나가 치통이라는데,틀니던 임플이던 빨리 손 보시고,잘 잡숫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네 형 연신네에 있다니 가까워서 좋네여팝필방 같은동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