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고민거리 해결할수 있을거 같다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3
    잘 된 소식이로군요.
    요즘에는 임플린트 나오는 회사도 많고
    치과도 많다보니 경쟁 하느라 가격도 저렴해졌어요.
    여기 저기 알아 보면 큰돈 안 들이고 할수 있으니 좀 더 알아 보세요.
    틀니가 생각 보다 많이 불편 합니다. 매일 빼서 청소도 해야 하고 넣었다 뺐다 하면
    모양이 틀어져서 치과가서 다시 교정 해야하고, 그리고 틀니는 영구적으로 쓸수 있는게 아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네 형님!
    그래도 잘관리해서 써보려구요
    가격도 좋고 해서 우선은 해보렵니다
  •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03 어느분인지 참 좋은 분이네요
    이치료 잘받으세요 ^^!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네 우리 회원 이에요
  • 작성자 그레이스3 작성시간26.06.03 그동안 잘지네셨지요 남성방모임에서봰 그레이스입니다~~~~ 틀리 하시는것 신중하게 생각했으면 좋겠읍니다~ 영구적으로 인플란트했으면해서요~~ 틀리하면 어금니 뼈대가죽어 옆이빨까지 내려앉지요~ 지존님이 더잘아시겠지요~~ 그냥 한마디 해봤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어머 어서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네 잘 참고해서 선택 할께요
    고마워요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3
    참 세상에 참기 힘든 고통 중 하나가 치통이라는데,

    틀니던 임플이던 빨리 손 보시고,

    잘 잡숫고 ,,,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네 형 연신네에 있다니 가까워서 좋네여
    팝필방 같은동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