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말 부산바다가 보고싶은 분만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꼬 작성시간26.06.03 한겨울에가서 얼마나 따순지 송도는 봄이다~라고 쓰고 온 기억이 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부산도 한겨울 해풍 세게 불면 추워요
    그래도 눈도 안오고 따뜻한 남쪽나라^^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3
    보기만 해도 션해지는 기분,,,

    대부분의 해안 도시들이 그렇듯

    길이 좁고 언덕이 많아, 운전하다 보면 짜증이 날 때도 있는데,

    바다를 보면 그 짜증이 다 녹아내리죠~~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어제 송도 만딧길 올라가다가
    갑자기 시동이 꺼졌어요
    연료는 약80km 남았는데
    다행히 브레이크는 듣더군요
    너무 무서웠어요 차점검받아야 고속도로
    올리겠어요 오늘도 시내바리는 100km로
    문제없이 달렸는데^^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03 송도 바다구경 사람구경 즐겁게 했습니다
    이렇게 고층건물이 있는줄 몰랐습니다
    오래전 송도는 그저 횟집과 함께 어수선한 집들만 있었는데요
    보기좋은 구경거리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좀더 세련되면 좋겠는데 한계가 있어요
    그래도 속닥하니 좋았어요^^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4 바다가 그리워지는 계절입니다.
    저는 오늘 아침부터 외부 일정이 있어
    인사만 드리고 나갑니다. 돌아와서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우짜든지 돈 많이 벌어오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