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종대 유람선을 타다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03 오래만에 태종대를 보게 되네요유람선이 돈값을 하네요볼게 많네요즐거운 부산여행 부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그날은 태종대 유람선도 좋았지만아담 속닥하니 송도해수욕장이 너무 좋았어요주차자리가 없어서 살짝 헤맸지만올여름엔 저기 퐁당 꼭 할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03 군대시절 말년휴가때태종대 유람선을 탄적이 있지요지금은 참 많이 변했을겁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곤포의 집이 고급스러운 장소였지요음식 해수풀장그래서 배 이름도 곤포군요 ㅋㅋ밝게 수정했는데 얼굴이 닮았나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04 몸부림 네 좋습니다모자는 앞에 병장계급장이붙어있고 목칼라는 아무것도 없는데 다른것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그산 저는 얼굴 원본이 그대로 나오길 주문하는데간혹 전혀 다른 얼굴이 나오더라구요젊은시절 얼굴만 닮았으면 그정도는용서해주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04 몸부림 제미나이에서 자동으로 그렇게 나오나 봅니다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려흑사탕 작성시간26.06.03 사진을 무슨기기로 찍기에 이렇게 선명할까요?궁금합니다.빨간 반바지 평생 안입어 봤는데 잘어울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저는 노란 파란 반바지도 올해 사입을까합니다 무당삼신이 들었나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4 내가 사는 곳에 있는 명소는나 보다 다른 곳에 사는 사람들이 먼저 다녀 가더군요.서울에 살지만 서울의 명소를 못 가본 곳이 많은 이유와 같은 거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서울살기 한달 해보고싶어요세련된 숙소는 비싸고 후진곳은 바퀴벌레나올까봐 무서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04 70년대 군대가기전테종대 바닷가 앞에 노점상 하는 아줌마에게 멍개해삼 먹었던 기억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태종대는 거의 안갑니다배경이 나무로 막혀서 답답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