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05
김해경전철은
노인도 요금을 내야합니다
봄이면 거의 날마다 날아갑니다
경전철은 지상으로 가니까
(날아가는것 ^^)
일단 구포대교위를 나를 때
낙동강을 바라보면 멋지고
대저에서 환승해서
경전철타고 넓은 김해평야를 바라보면
그 자체만으로 관광입니다
봉황역에서ㆍ수로왕릉ㆍ박물관역ㆍ연지공원역까지 걸어보면 좋습니다
우리 모두 본받아야 되겠습니다
아내를 데리고 다니는
듬직한 남편ㅎㅎㅡ
칭구ㆍ지인만 좋아하고
술 담배만 과도하게
좋아하는데다
고집이세서 부인말 안듣고
아내를 등한시 하는 남편은
갖다버려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