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한테 물어보면 민망한 질문도 AI한테는 계속 할 수 있어서 좋다" 작성자전의친구|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5 부끄러움 없이 물어볼 수 있는 연습장이라는 말이 그럴 듯 해 보입니다.사람에게는 차마 하지 못할 질문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