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람한테 물어보면 민망한 질문도 AI한테는 계속 할 수 있어서 좋다"

작성자전의친구|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5
    부끄러움 없이 물어볼 수 있는
    연습장이라는 말이 그럴 듯 해 보입니다.
    사람에게는 차마 하지 못할 질문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