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삼겹살 파티 오세요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05 같이 먹음 맛있겠다.....
    언제나 먹을게 기다리고
    있는 친구님은,
    지인들에게 이쁨도
    많이 받는구나 ~^^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그건 아니고 평상시 잘지내니까 그런거야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5 삼겹살이나 잘 드실 일이지
    왜 그 장면에서 봉침 이야기가 나오나 모르겠네요.
    아주 오래전 삭악회에 같이 있던 산우 하나가 오래 묵은 호래비인데
    봉침을 맞았다고 해서 어디에다 쓰려고 하며 여럿이 웃고 장난 하던 생각이 나는군요.
    아 싸~~ 봉 침~~~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여러사람이 후배 집사람에게 봉침을 맞고 있다면서 나더러 맞으라고 해서 싫다고 했어요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05 봉침이 벌침 맞지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네 맞아요 벌침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06 가끔 정이 넘치는 지인분들의 호출에 즐거운 시간 보내셧네요
    지나간 화려했던 모습보다는
    즐거운 현실이 더 값진거 같습니다
    봉침도 맞으시고 많이 웃는 그런 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봉침은 사양했어요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