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 젖은 생태공원의 여름..
저가 오늘은 전주에 다녀 옵니다.
잠시뒤에는 나가야 해서 마음이 분주합니다.
오가는 열차 안에서 인사 드리겠습니다.
6월의 첫번째 주말 편안하게 보내세요..
↓노랑무늬사사
↓범부채
↓후룩스
↓부처꽃
↓계요등
↓메꽃
↓인동초
↓누드베키아
↓개쉬땅나무
↓수레국화
↓리아트리스
↓부들
↓물아카시아
↓물코스모스
↓벗풀
↓물양귀비
↓수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 잘 가고는 있는데
지금은 서서 가고 있습니다.
한시간 정도를 이러고 가야 합니다.. -
작성자해향 작성시간 26.06.06
다 예쁘지만
벗풀ㆍ리아트리스 종류의
꽃도 예뻤어요
꽃들이 왜 이렇게
다 예쁜지요 ㅎ🍅
감상 잘 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벗풀과 리아트리스는
생김새도 비슷 하지만 여기 저기에서
흔히 마주칠 수 있는 꽃 이기도 합니다.
밀씀처럼 꽃들은 모두 아름답지만 저는 야생화가 더 아름답고 정겹게 느껴집니다.. -
작성자수피 작성시간 26.06.07 사진 몇 장 모셔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그러세요.
그럴만한게 있으면 고마운 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