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비에 젖은 생태공원의 여름..

작성자산애|작성시간26.06.06|조회수121 목록 댓글 17

비에 젖은 생태공원의 여름..

 

저가 오늘은 전주에 다녀 옵니다.

잠시뒤에는 나가야 해서 마음이 분주합니다.

 

오가는 열차 안에서 인사 드리겠습니다.

6월의 첫번째 주말 편안하게 보내세요..

 

 

↓노랑무늬사사

 

↓범부채

 

↓후룩스

 

↓부처꽃

 

 

 

↓계요등

 

↓메꽃

 

↓인동초

 

 

 

↓누드베키아

 

 

개쉬땅나무

 

↓수레국화

 

 

↓리아트리스

 

 

↓부들

 

↓물아카시아

 

↓물코스모스

 

↓벗풀

 

↓물양귀비

 

↓수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잘 가고는 있는데
    지금은 서서 가고 있습니다.
    한시간 정도를 이러고 가야 합니다..
  • 작성자해향 | 작성시간 26.06.06
    다 예쁘지만
    벗풀ㆍ리아트리스 종류의
    꽃도 예뻤어요
    꽃들이 왜 이렇게
    다 예쁜지요 ㅎ🍅
    감상 잘 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벗풀과 리아트리스는
    생김새도 비슷 하지만 여기 저기에서
    흔히 마주칠 수 있는 꽃 이기도 합니다.
    밀씀처럼 꽃들은 모두 아름답지만 저는 야생화가 더 아름답고 정겹게 느껴집니다..
  • 작성자수피 | 작성시간 26.06.07 사진 몇 장 모셔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그러세요.
    그럴만한게 있으면 고마운 일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