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행복했던 순간들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6
    이른 시간부터 힐링하고 오셨네요.
    나는 전주 가는 중인데 빨리가려고 입석 탔더니
    서서 가는거 정말 별로 입니다. 서서 갈비는 먹을만 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약2시간을 서서 가신다고라??
    대단히 무모하십니다

    입석으로 달려가시는거 보니
    차화연이 호텔에서 샤워하고 기다리나봅니다

    중간중간 비니까 빈자리 찾아보세요
    불타는 밤되세효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6 몸부림 
    불타기는 개뿔..
    지금 올라가는 중 입니다.
    전주에서는 올라가는 표가 없어서
    익산까지 와서 SRT탔습니다. 그런데 갈때는 입석 올때는 특실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몸부림 멀리 가셨는데 이곳저곳 관광하고 먹방도
    때리시고 내일 오시지

    내집이 제일 편하다 싶고
    혼자서 마시는 커피가
    매력없을 연식인가요?

    쓸쓸하네요^^

    https://youtu.be/eEvawon5dpA?si=AQc9RmWfFglviTXW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6 몸부림 
    내일은 그리운님이 방장으로 계시는
    팝힐링 방에서 버스킹 행사가 있어서
    박수치러 간다고 약속해서 올라오는 중 입니다.
    이제 수서역 다 와 갑니다..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06
    ㅎㅎㅎ
    잘생긴×을 벌을 세우다니
    나빠요....ㅋ
    남자몸이 저러케 생겼나요
    가물가물해서.....ㅋ
    산 꼭대기에 가면
    저런풍경이군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한 늠 데려가셔서 인간만들어 데꼬 사세요
    어느 산이든 꼭대기 뷰는 쥐기주지요^^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07 새벽에 부지런히 장복산을 정복하셨네요
    가까운곳에 힐링할수있는곳이 있어 좋네요
    근데 왜 초라한 물건 내놓고 벌받는 남자가 여럿있네요
    자랑하는건지는 몰라도 이건 아니잖아요
    즐거운 휴일 되세요
    일하러 출발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