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삶을 느껴라

작성자미지의벗|작성시간26.06.07|조회수67 목록 댓글 1

           사   월   스므   이튿        날      

 

 

 

슬기로운 사람은 남들이 불행하다고 생각하는 조건 속에서도 

만족함을 발견해 내고 어리석은 사람은 남들이 부러워하는

조건 속에서도 눈물을 흘립니다.

남들이 보잘것 없다고 여길지라도 내가 열심히 할 수 있는 

일을 갖는다는 것 또한 행복한 일입니다.

지나간 일에 매달려 잠 못 이루지 말고 잊을 것을 빨리 

잊도록 해야 합니다.

행복은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의 마음속에서 더욱 

튼튼하게 자란다는 것을 우리 모두 잊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애 | 작성시간 26.06.07
    네, 맞는 말씀이십니다.
    행복이란게 철저히 주관적이라서
    내가 행복하다 느끼면 그게 행복이라고 생각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