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없이는 못살아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09 푸른 숲이 많은좋은 동네에 사시네요길가다 보면 귀엽긴한데강아지 뒷치닥거리를어찌 할까요만약에 키운다면 요크셔테리어가 맘에 듭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저긴 우리 동네가 아니고김해 롯데아울렛이고 그옆에 붙은롯데가든입니다뒷치닥거리 비닐봉투로 하더군요그 뜨뜻한 뭉클함 완전 omg!!^^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시간26.06.08 요새 강아지들은 극진한 대접을 받읍디다나도 한때 강아지를 길러봤는데?뜻밖에 돈이 엄청 들어갑디다특히 병원비가 많이 들어갑디다그 당시 나는 가난한 시절 이었는데?그래서 기르다가 그냥 그만 두었습니당 충성 우하하하하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요즘 애 하나 키우는거랑 똑같이 든다던데요이젠 동등한 가족구성원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08 저도 강아쥐 좋아합니다어려서 부터 지금까지 군대있을때도 항상 곁에 있었습니다지금도 특이하게 생긴 강쥐를 키우고 있습니다오늘은 군대임관동기 50주년 골프하러갑니다운동하는것 보다 그냥노인네 수다 하러갑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진정 댕댕이를 사랑하시는 분입니다집이 마치 호텔처럼 정갈하군요평소 성격이 보이는듯합니다남자들에게도 수다는 보약버금딸림이라고하더군요 스텐레스 많이 푸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8 지금은 아니지만저도 강아지를 키워 봤는데쇼파나 침대 위에는 절대로 못 올라오게 했습니다.사람의 영역과 강아지의 영역을 구분해 줘야지 안 그러면 천방지축됩니다.제 생각인데 강아지는 강아지고 사람은 사람이다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요즘 개프로 보니까 개들이 아주 영악해요지가 저거집 서열1번인 애들이 많더군요서열1번은 지맘대로 헤집고 다니지요물려가면서도 키우는거 보고 욕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08 사람을 사랑하는게 아니라 댕댕이 사랑하니 결혼할생각도 않하고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거보다 중증은 둘이 결혼이든 동거든해서 같이 사는데 애기는 안 낳고개를 자식처럼 여기고 사는 남녀가 아닐까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