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대없이는 못살아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09 푸른 숲이 많은
    좋은 동네에 사시네요
    길가다 보면 귀엽긴한데
    강아지 뒷치닥거리를
    어찌 할까요
    만약에 키운다면
    요크셔테리어가 맘에 듭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저긴 우리 동네가 아니고
    김해 롯데아울렛이고 그옆에 붙은
    롯데가든입니다
    뒷치닥거리 비닐봉투로 하더군요
    그 뜨뜻한 뭉클함 완전 omg!!^^
  •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시간26.06.08 요새 강아지들은 극진한 대접을 받읍디다

    나도 한때 강아지를 길러봤는데?

    뜻밖에 돈이 엄청 들어갑디다

    특히 병원비가 많이 들어갑디다

    그 당시 나는 가난한 시절 이었는데?

    그래서 기르다가 그냥 그만 두었습니당

    충성 우하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요즘 애 하나 키우는거랑 똑같이 든다던데요
    이젠 동등한 가족구성원 같아요^^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08 저도 강아쥐 좋아합니다
    어려서 부터 지금까지 군대있을때도 항상 곁에 있었습니다
    지금도 특이하게 생긴 강쥐를 키우고 있습니다
    오늘은 군대임관동기 50주년 골프하러갑니다
    운동하는것 보다 그냥노인네 수다 하러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진정 댕댕이를 사랑하시는 분입니다
    집이 마치 호텔처럼 정갈하군요
    평소 성격이 보이는듯합니다
    남자들에게도 수다는 보약버금딸림이라고
    하더군요 스텐레스 많이 푸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8 지금은 아니지만
    저도 강아지를 키워 봤는데
    쇼파나 침대 위에는 절대로 못 올라오게 했습니다.
    사람의 영역과 강아지의 영역을 구분해 줘야지 안 그러면 천방지축됩니다.
    제 생각인데 강아지는 강아지고 사람은 사람이다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요즘 개프로 보니까 개들이 아주 영악해요
    지가 저거집 서열1번인 애들이 많더군요
    서열1번은 지맘대로 헤집고 다니지요
    물려가면서도 키우는거 보고 욕했어요^^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08 사람을 사랑하는게 아니라 댕댕이 사랑하니 결혼할생각도 않하고 참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거보다 중증은 둘이 결혼이든 동거든
    해서 같이 사는데 애기는 안 낳고
    개를 자식처럼 여기고 사는 남녀가 아닐까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