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아무튼 가만히 있지못하니 그것도 병이렸다

작성자지존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286 목록 댓글 8

에효
부탁하니 않해줄수도 없고
오디나무로 인해
오다가 상추밭에떨어지다 보니
안에서 상하는 일이 벌어졌다
올해는 못하고 내년 봄에 상추밭으로 뻣은 가지치기를 해야 겠다는
그리고 아예 오디가 떨어져 모일수있도록 그물망을 치기로 한것이다
그럼 그물위로 떨어져 수거 하기도 편하고 상추도 보호하고
이커다란 넘들
내가 여기 처음 들어올때 애기 였는데 이렇게 커져 버린 것이다

마지막으로 딸기밭 털이를 해서 오늘로 마감을 하고
내년봄엔
딸기나무 모두 뽑아내고
둠을 만들어서 두꺼운 비닐로 씌우고 그위에 옮겨 심기로 ..
그러면 딸기도 깨끗하고 또한 영양분 거름을 많이줘서 씨아리고 굵게 나오기에
힘들어도 150평 딸기밭
윗집 아래집 모두 작업을 하려고 ..
일이야 않하면 몰라도 찾으면 온통 일거리 천지기에
시골생활에 적응이 되었던 ...
특히나 독립군으로 고립형 인간이 않되려고
만약에
정부에서 주는 임대 아파트 에 살았다면 어찌 됐을지
생각만해도 아찔하다
인간은 무슨일 이든 움직이며 해야 되는 동물 이기에
고립형 인간은
퇴색되기 마련이니...

더덕덩쿨 아래 그늘에 앉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해향 그런거 없는걸
  • 답댓글 작성자해향 | 작성시간 26.06.08 지존이 
    다이소가면
    썬크림 3000~5000원정도
    땡볕 오래쬐면 '피부암 '
    그런것도 있으니 신경써~~^^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해향 그래 알았어 신경쓸께
  • 작성자산애 | 작성시간 26.06.08 상추밭 위에 오디 나무가 있다는게
    그런 불편한 일도 생기는군요.
    지금 이라도 알았으니 다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예전에 뽕나무를 짤라버렸는데 또 가지가 뻗어서 올겨울에 또 베어 내야 할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