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의 역습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베 베 작성시간26.06.08 알아야삽니다지혜로우신 몸부림스님 ㅎ추천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근데 지혜롭다 소리는 난생 처음 듣습니다일평생을 띨띨하다 얼빵하다 소리만 들었어요잘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08 뭐 이 나이에지몸 지 알아서 살겠지요 ㅡ내비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맞아요 지팔 지가 흔들고 살면 됩니다누가 태클 들어오면 빼닥구두 벗어서대굴빡을 피가 나도록 쎄리주소서바가지 깨져 깍뚜기 궁물 질~~ 흐르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08 나이 먹어 너무 마른 사람 별로ㅜ성격이 꼬장꼬장하고 식성도 까다로워가까이 하기 피곤합니다. 제 경우에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필요하시면 폰 주세요우리동네에 버꺼지기에 배불뚝이 두엇 있어요많이 먹고 순둥순둥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08 몸부림 마음만 받겠습니다 감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8 왜 표준 체중과 저 체중 사이에고도 비만이 끼어 있는지 모르겠네요.저는 177cm에 77kg 나가는데 뭐 별로 불만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표준체중이 제일좋고고도비만이 제일 나쁜줄 알았어요비만이 1등할줄은 몰랐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