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냥 세상살아가는 모습 스케치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8
    나는 옷을 사 본게 언제인지 모르겠어요.
    그런데도 죽을 때 까지 저것들을 입어 보기는 할까 싶게
    버리고 누구를 주고 해도 도무지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나 하고 체격이 비슷 한 사람이 주변에 살았으면 좋겠어요. 나 한테 옷 사라고 그러지 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근데 사실은 남자패션도 유행이 있어요
    오래된 옷 누구 줘도 안좋아합니다
    그리고 요즘은 정장보다 캐쥬얼입니다
    옷값도 싸구요
    오래된 옷 입으면 누추하게 보입니다
    그래서 안입는 옷은 누구줄 생각마시고
    과감히 버리시는게 좋습니다
    책 옷 이불 신발 그릇 화분만 버려도
    우리는 쾌적하게 살지요^^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08 아울렛에서 구경거리가 많네요
    쇼핑도 하고 젊음이 넘치는 댄스의 멋진모습도 좋네요
    많은 인파의 실사보다는 그림으로 대처하는 기법도 상당합니다
    아래 낮익은 모습의 강아지와의 사진 정말 멋있네요
    제가 아닌 다른 사람으로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몇장의 사진에 감동까지 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아울렛에 가면 푸드존 시네마 공원
    카페 빵집 다있으니까 한나절 보내기는
    진짜 좋습니다 젊은사람들이 많으니까
    우울은 날아가고 활기차서 기분업됩니다
    늘 작은 사진으로만 보다가 큰사진으로 보니
    진짜 멋지십니다^^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8
    세상에 젤 잼난 구경은 역시 사람 구경이죠~~

    멋진 휴일을 보내셨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집에 있음 먹고 졸고 피곤해요
    나가면 옷 신발 사람 풍경구경 재밌어요

    서울 한번 더 가고 싶은데
    더워서 피곤할거 같아요
    장마도 온다고 하고

    눅눅한 밤입니다^^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09 참 사진잘찍었네요
    옷을 언제 사봤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